[Tasteem][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매콤한 맛이 일품인 쭈꾸미와 의외로 잘 어울리는 피자, 그리고 매콤함을 날려주는 묵사발이 조화를 이루는 바보형제쭈꾸미 그 본점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테이스팀 새로운 주제가 올라왔군요.

이번 주제인 [매워도 다시 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맞는 화끈한 음식점이 있어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바보형제쭈꾸미 들어보셨나요??

언젠가 부터 매장이 한두개씩 늘어나더니 어느새 전국적으로 수십개의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제가 소개드릴 화끈한 음식점은 바로 창원 북면에 있는 바보형제쭈꾸미 본점이랍니다.

몇년전 창원 북면에서 일을 하게 된적이 있었는데 이때 점심때마다 요기서 식사를 했답니다.

그당시 1인 9,900원에 쭈꾸미와 묵사발 그리고 피자까지 셋트로 나왔었는데 정말 신세계를 경험했었답니다.

쭈꾸미를 밥에다 비벼 먹고 또 피자를 매콤한 쭈꾸미 소스에 찍어 먹고 싸먹고, 그러다 매우면 시원한 묵사발을 떠먹고

매일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 1주일내내 점심식사를 요기서 할 정도였답니다.

그때만 해도 바보형제쭈꾸미가 체인점이 몇개 없더라구요.

마산에도 1개밖에 없었고 울산에는 심지어 하나도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마침 바보형제쭈꾸미 가맹점을 찾던데 저도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바보형제쭈꾸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회사소개부터 창업안내가 자세하게 나와 있더라구요.

바보형제쭈꾸미

그 당시 제 기억으론 창업비용이 상당히 저렴한데다 맛과 아이디어가 정말 성공가능성이 높아 보여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고향인 울산에 한번 차려봐 했는데... 제가 생각만 하고 있던 그때로부터 얼마뒤에 울산에도 바보형제쭈꾸미가 한개 두개씩 생겨버리네요.

이런... 저랑 비슷한 생각한 사람이 많았었나 봐요

그런데 지금 창업 비용을 보니 그때보다 많이 오른것 같아요.

몇년사이 물가가 올라서 그런가

바보형제쭈꾸미 생각했더니 괜히 옜날 생각이 나버렸네요.

바보형제쭈꾸미 갔던 이날은 행사후 뒷풀이로 갔었는데 모르는 사람이 많은 자리라 사진을 많이 못 찍은게 아쉽네요.

시원한 묵사발이 나오는데 이게 정말 별미입니다.

고소하면서도 신맛과 야채의 아삭함이 잘 조화되어 쭈꾸미의 매운맛을 잘 잡아 줍니다.

매워서 입이 얼얼할때마다 한모금씩 떠 먹으면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자 이제 매콤한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쭈꾸미는 정말 매콤하게 먹어야 제 맛인것 같습니다.

정말 맵지만 이상하게 자꾸 자꾸 손이 가는 정말 맛있는 매운맛이랍니다.

밥에다 넣고 쑥쑥 비벼 먹어도 되고 피자에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아쉽게도 밥에 비벼먹는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다음에 가면 제대로 사진 남겨야 겠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바보형제쭈꾸미에서 화장실을 가면!!!

이거 예전에 올린건데.. 재미있을것 같아 다시 소개 드립니다. ㅎㅎ

이럴수가...

소변을 봐야 하는데 처자들이 쳐다보고 있네요

이런 부끄러워서 소변을 볼수가... ㅎㅎ

그리고 식사를 끝내고 나오면 입구에서 커피도 내려 준답니다.

식사 끝나고 커피나 차 한잔 하러 카페들 많이 가시잖아요.

요긴 그럴 필요없이 맛있는 커피 혹은 차를 무료로 주니 꼭 받아가시길 바래요.

저희 동네에도 바보형제쭈꾸미가 생겨서 가보니 본점보다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이 났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거기다 메뉴도 엄청 많은게 신메뉴 개발을 많이 했나 봐요.

지도를 찾아보니 전국 여기 저기 바보형제쭈꾸미가 많이 생겼던데 아직 드셔보시지 못했다면 추천드리겠습니다~

자꾸 자꾸 손이가는 매콤한 쭈꾸미와 의외로 잘 어울리는 피자도 드셔보시고 매울땐 시원한 묵사발 드시면서 얼얼한 입을 달랠수 있는 바보형제쭈꾸미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본포로 19
전번 : 055-252-9952
상호 : 바보형제쭈꾸미 본점(북면점)


맛집정보

바보형제쭈꾸미 본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리 1598


[Tasteem][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매콤한 맛이 일품인 쭈꾸미와 의외로 잘 어울리는 피자, 그리고 매콤함을 날려주는 묵사발이 조화를 이루는 바보형제쭈꾸미 그 본점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바보형제 쭈꾸미 한창 인기있을때 자주 갔었는데~~
피자랑 대형쭈구미 완전 맛 있어요^^

네~ 북면서 일하기 힘들었는데 운좋게 바보형제 쭈꾸미를 알게되고

처음 가보고 너무 너무 맛있어서 매일 갔더랬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리 15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아!! 화장실.ㅋㅋㅋ 미쳤다!!!ㅋㅋ

ㅋㅋㅋㅋ 놀랍죠?? 웃기죠?? ㅎㅎ

저 좌우측 사진보고 지금 엄청 웃고 있네요 ㅎㅎㅎ
왠지 정겹기도 하고... 나도 저렇게 찍었었나하는 생각도 들고...ㅎㅎ
화장실 사진도 웃겨요 ㅋㅋ

ㅎㅎㅎㅎ

저도 어린시절 저런 사진이 남아있던데... 지금 보면 우습긴 하죠

화장실 처음 들어가서 잠깐 당황했답니다 ㅎㅎ

쭈꾸미 무지 맵게 보입니다. 보기만 해도 땀이 납니다.

네~ 정말 매콤한데 자꾸 손이 간답니다~

그리고 시원한 묵사발 한숟가락 하시면 매운게 금방 가시고 또 먹게 된답니다~ ㅎㅎ

쭈구미 맛있죠 ㅎㅎ 영양도 좋았군요
그런데 화장실....메가폰은 왜 들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네~ 매콤 쭈꾸미 너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화장실 정말 ㅎㅎㅎ

소변기 위에.... ㅋㅋㅋ
쭈꾸미에 밥비벼먹고 싶네요 아주 매콤하게 땀흘리면서 ㅎㅎㅎ
헬로님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ㅋㅋㅋㅋㅋ 화장실 가면 당혹 ㅎㅎ

매콤한 쭈꾸미 정말 계속 계속 손이 간답니다~ 너무 너무 맛있어요~

쭈꾸미 ㅜㅜ 디게 좋아하는뎅.. 엄청 맛나보여용

네~ 바보형제쭈꾸미 정말 맛있답니다~

언제 한번 같이 가시죠~

바보 형제 분들 사진이 인상적입니다.^^

묵사발에 밥 비벼먹으면 환상인데요.. 묵사발에 땡초 넣어서 먹으면 밥 한그릇 뚝딱!!

ㅎㅎㅎ 정말 저도 예전엔 저런 사진이 ㅎㅎ

묵사발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저기서 묵사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곤 했답니다

그냥 냉면 육수에 묵과 야채 넣고 만들어 봤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71.01
ETH 2682.0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