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점심에 참치집을 가는 멋진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in tasteem •  last month

title_image

오늘 회사의 점심 식사장소는 참치집이었어요.
개처럼 열심히 일했으니 몸보신 좀 시켜주는 구나 싶어 들떠있었어요 ㅎㅎㅎㅎ

KakaoTalk_20190411_105733868.jpg

긍데 뭐...회덮밥 통일이네요...(기대한 내가 등신)
그래도 여기 회덮밥은 8천원의 저렴한 가성비에 회와 신선한 야채,그리고 날치알이 가득하네요~

KakaoTalk_20190411_105735241.jpg

안그래도 이동네 물가 비싼데 8천원에 이정도 퀄이면 감지덕지 합니다.

회사 회식때 한번 왔으면 하는 바램이지만...우리회사는 회식이 없어요...
직원들이랑 사장님이 한바탕 붙고 나서 회식이 다 없어졌다는 -_-....

i0033709316.jpg

좋은 회사 다니고 있습니다


맛집정보

명참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운니동 삼일대로32길 49-10


저는 점심에 참치집을 가는 멋진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회덮밥이 8,000원이면 괜찮네요

점심에 참치집이라니.. ㅋㅋ
저도.. 점심에 횟집에서 정식먹었는데.. 저녁에 올릴끄에요

와우!!! 그래도 사주는게 어디에요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등신인증인가요?
너무 기대를 하셨어요~

점심에 참치사주는 좋은 회사가 아니군요. ㅍㅎㅎ

웃고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뭘로 한바탕 붙었는지 궁금하네요^^

하하 저희랑 비슷하시군요...
그래도 저희는 한명 휴가자가 생기면 비싼거 먹기도 한답니다 ㅡ0ㅡ
근데 회덮밥이 아주 맛나보이네요 +_+

엄청 부러웠다가... 아쉽네요 ㅋㅋㅋ

참치회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일부러 회덮밥 사준거 아닐까요 ㅋㅋ
동생분 결혼축하드려요.
그 담주에 27에 오세요 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좋은 회사네요.^_^
회식 없는 회사가 좋은 회사.ㅇㅅㅇ+
저희 회사는 식비도 안준다는..(읍..)

Posted using Partiko iOS

8천원인데 퀄리티는 상당하네요!! +.+
회식 없는 회사 조흔 회사!!!!!!!!! ^0^

회식 없는 문화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요.. ㅎㅎㅎ
물론 돈만 주고 빠져주시는게 제일 감사하기는 합니다만...-ㅅ-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irina79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점심?
실화인가요?;;ㅎㅎ

점심에 참치회가 아니라 아쉽지만 그래도 회덮밥도 훌륭하네요~~~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점심 간단하게 먹느라 배고파요 ㅠㅍ

직원이랑 사장이랑 한바탕?할꺼리가 뭘까요?궁금궁금

나도 점심에 참치 먹고 싶다 ㅠ
잘 보았습니다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사진이 너무 맛깔나보이네요
참치~~~ ^^

한바탕 하고 다들 급후회중이실듯..;ㅎㅎ

정말 좋은 회산데요?ㅋ

한바탕 붙었으면 화해주 주선하셔야지요.

푸짐푸짐하네요

아놔 ㅋㅋㅋ 참치먹는줄. 대표님 짱!이라고 할뻔했음요 ㅋ

직원이랑 사장이란 한바탕 붙은 이후로 회식이 없어졌다니..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