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숯불 닭갈비 - 화계옥-

in tasteem •  3 months ago

title_image

저는 닭 성애자입니다.
닭은 이 땅에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완전 식품입니다.
점심에 닭발을 먹고 저녁에 다른 부위를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은 화계옥!

이곳에서는 숯불 닭갈비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진을 올려보려고 갤러리를 열어보니
......................

1535577195235 (1).jpg

사진이 다 이따구로 나옴;;;
사진고자라 이해좀...

1535577193470.jpg

이게 다 반주 때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셔리함을 느껴보려고 안동 소주 시켰는데 소주는 다 그 맛이 그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하기만 하면 됨

사진은 진짜 별로이지만 진짜 인생 닭갈비 집입니다.
저렴하고 서비스로 주는 닭똥집과 된장까지 맛있는 최고의 집이랍니다.


맛집정보

화계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2동 천호옛14길


역대급 숯불 닭갈비 - 화계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닭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반주가 문제였을까요 ?!!!!

·

맞아요...ㅋㅋㅋㅋ 점심부터 먹어서...사실은 이틀전부터 쭉 달린게 제일 컸네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irina7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닭 성애자에서 빵터지고 갑니다 ㅎ

·

닭 왜 이렇게 좋죠...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닭 성애자
저도 닭 무지 좋아합니다^^

·

치킨은 사랑입니다!!

살만 발라낸게 아니고 뼈까지 같이 구워 먹는건가요?

·

넵!! 뼈는 나중에 뜯어 먹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버섯부터 딱 먹어보고싶네요 아 맛있겠다

·

아 여기 진짜 개 맛있음!!! ㅋㅋㅋㅋ

·
·

ㅋㅋㅋㅋ이런건 또 먹으러 가야되는데 말입니다.

점심에 닭발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닭 먹다가 다음 생에 닭으로 태어날듯...

헉!!! 🌈

Posted using Partiko iOS

먹고 싶네요
아침에 특히 더 배고파서 더 그런거 같아요
안동소주도 처음처럼 같은 맛인가요?

·

아뇨. 도수도 더 높고 깔끔해요~
화학주 비린내도 좀 덜해요~~ ㅋㅋ

닭갈비는 숯불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닭갈비는 숯...부...ㄹㅋㅋㅋㅋㅋ

·

이분 드실줄 아시네~!!! 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진리죠. 1주 1닭....
그러고 보니 1글 1닭은 어디간거여~~~~ㅠ.ㅠ

·

ㅠ.ㅠ 1월달 1글 10닭인 시절이 그립네요...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다이어트 중입니다. 안 본걸로 하겠습니다 ㅎㅎ
저 저런거 보면 먹고싶어서 큰일납니다.

·

앗...한번씩 드셔주셔야 다이어트 더 오래하시죠!! ㅋㅋㅋㅋ
무조건 참으면 병나요 ㅠ.ㅠ

·
·

ㅎㅎ 그 말도 맞습니다만 제대로 참고 한번 먹어줘야 맛이죠~
지금은 제대로 참는 주간입니다 ㅋ

닭의 변신은 어디까지? 숯불 닭갈비는 처음봐유~@ㅁ@

·

헉...저 맛있는걸 처음 보시다니 ㅠ.ㅠ

언제나 치느님은 진리입니다...!

·

치킨 사랑 나라 사랑

하..
‘닭성애자’말에 공감 한표 드립니다!! ㅎㅎ

·

하...이따 또 닭발 뜯으러 갑니다~~...저녁에 변기잡고 울겠지만...ㅋㅋㅋㅋㅋㅋ

닭발은 술안주 아닌가용 ㅎㅎ 그럼 점심에도??

·

넵 점심이 닭발에 청하였고...이건 에피타이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