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혼자 먹어도 눈치 주지 않는 막창집 -포방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냄새 없고 쫄깃한 막창과 깔끔한 맛의 곱창 찌개로 골목식당 방송을 탔던 포방식당에 다녀왔어요~
방송에서 말하는 것처럼 맛있는지 궁금했습니다 ㅋㅋㅋ
일단 40분에서 1시간 정도의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동지애를 느끼며 기다려 줍니다.

스크린샷(22).png

대부분 막창을 드시는데 저는 찌개를 먹었습니다.
일단 비린내는 아예 안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들깨가루가 하나도 안 들어갔지만 깻잎 향이 잡내를 싹 잡아주는 거 같아요.

스크린샷(23).png

곱창 찌개로 이렇게 깔끔한 맛을 낼 수 있구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살짝 짜다고 느꼈는데...
이 집 깍두기가 덜 시큼한 치킨무 같아요.
찌개는 살짝 짰지만 깍두기의 단맛이 커버해주는 그런 맛입니다.

스크린샷(24).png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단짠단짠!!!가격은 6천 원~살짝만 더 푸짐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식당입니다!

혼자가도 눈치 주지않고 또..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ㅋㅋ

일행과 함께 간다면 소주 한잔하기에 최고로 좋은 식당인 거 같구요~

그리고 사장님과 알바생분들도 친절해서 좋았구요~!

재료 소진 시까지 판매하기 때문에 저녁시간만 피하신다면 무조건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맛집정보

포방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1동 홍은중앙로8길 19


백종원의 골목식당))혼자 먹어도 눈치 주지 않는 막창집 -포방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1시간정도 기다린다니...;;
방송의 힘이 대단하네요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가성비 최고네요~ 맛있겠는데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맛있는거 드셨네요

도전해 볼만한 집이네요~^^

1인분 고창 찌개 인기가 많겠는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V에서 봤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헐.. 전 기다려서 뭘 먹는 성격이 아니라..
40분을 기다려서 곱창찌개라니..ㅋ 막창도 드시고 오시지.
저도 여기 가보고 싶은데 사람 좀 적어지면 가야겠어요.ㅋ

6천원으로 먹을수 있는거라면
충분히 가성비있겠구나
싶네요

아 가보고 싶네요
골목식당 나온곳 한번도 안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