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입에 묻은 먹물을 닦아줄 수 있는 먹물 파스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 : Leon Coronato
주소 : Leon Coronato, Piscina San Martino, Burano, 베네치아 이탈리아


안녕하세요. 유럽여행기의 캣팜 입니다.

오늘은 테이스팀의 콩닥콩닥소개팅 주제에 맞춰서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합니다.

Leon Coronato

IMG_20180529_173525-1-1-1.jpg

베니스 부라노에 위치한 이 곳은 먹물파스타라는 특정메뉴로 이미 널리 알려진 곳입니다. ㅎㅎ

부라노 특유의 예쁜 풍경들로 인해 이미 설레는 마음이 가득 생겨버린 이 곳에서 소개팅을 하면 더욱 두근 거릴 지 않을까요? ^^

1527635596927.jpg
특별출연 : 캣팜


메뉴

  1. fungi 피자
    IMG_20180529_175644-1.jpg
    토핑 중에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으며 맛은 흔히 생각하는 피자와 비슷하지만 커팅이 되어있지않아요 ㅎㅎ 소개팅시 여성분께 커팅을 해주는 자상함을 뽐낼수 있습니다. ㅋㅋ
  2. 봉골레 파스타
    IMG_20180529_175512-1.jpg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봉~골레 파스타. 소개팅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ㅎㅎ
  3. 먹물 파스타
    IMG_20180529_175411-1.jpg
    이 집의 메인일 뿐만 아니라, 부라노 섬 자체의 메인 메뉴이죠. 바다내음과 짠맛이 공존하는 먹물파스타. 서로의 입술에 묻은 먹물을 닦아주는 스킨쉽을 통해 호감도 상승을 노리세요

소개팅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부라노 특유의 예쁜 풍경이 설레임을 증폭시키고, 먹물파스타의 먹물로 스킨쉽 유발(?)


이상, 캣팜의 추천이었고 저의 여행기도 많이 구경와주세요~^^


맛집정보

Leon Coronato

score

Piscina S. Martino, 314, 30122 Burano VE, 이탈리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hdcks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rbaggo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wohs님의 [키만의부업] @zzings님이 의뢰하신 그림이 도착했습니다. by @twohs

와아 잘 그리셨네요 ㅎㅎㅎ
찡스님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가 실수로 작가지원금을 2번 보내드렸는데
ghdcks10님께 전달해주실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ㅎㅎㅎㅎ

오......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당!

맛있어여~ ㅎㅎ

먹물파스타 건강식이겠어요.

먹물이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ㅎㅎ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음식일듯하네요^^

먹물 파스타라...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이기는 하지만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역시 토마토 파스타가 짱이라 도전이 망설여지네요. 잘하는 곳에서는 맛있다고는 하는데 뭔가 비주얼이...
유럽 여행기라니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색이 너무 까매서 비쥬얼은 별로지만 ㅠ ㅎㅎ 맛은 좋아요 !! 감사합니다~^^

으와아 피자부터 파스타까지 너무 맛나보여요 ㅠ_ㅠ

정말 맛있게 잘 먹고왓어요 ㅎㅎ

와 이런 이쁜풍경에서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데.
피자 파스타가 맛있게 보이기 까지.. ~

풍경과 맛이 함께 잘 어우러지는 맛집이었어요 ㅎㅎ

주위 풍경 때문이라도 소개팅이 잘되겠는데요? 먹물 파스타 먹으면서 닦아준다면 자상함도 어필할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한 부분이 바로 그런부분이죠 ㅎㅎ소개팅을 위한 장소랄까.. ㅋㅋㅋ

보팅완료, 베네치아에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해야겠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Piscina S. Martino, 314, 30122 Burano VE, 이탈리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0.96
ETH 2658.9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