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만의부업] @zzings님이 의뢰하신 그림이 도착했습니다. by @twohs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대문을그려보자.jpg

안녕하세요.키만과 효밥(@twohs)의 키만입니다. 지난 달, @ddllddll님으로부터 시작된 키만의 부업! <대문을 그려보자>의 두번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한 달의 한 번... 실화냐ㅋㅋㅋㅋ

저의 작업속도는 소문난 나무 늘보라는 거 이미 알고 계시죠?.ㅎㅎ 요즘 일이 너무 많아서 두번째 대문 그리는 일이 정말로 많이 늦어졌습니다. 많이 기다리셨을, 아니 이미 의뢰하시고 까먹으셨을 이번 대문 손님은 바로 @zzings 닙입니다 :)!

찡스 의뢰내용.jpg

찡스님의 의뢰 내용은 와이프 그리고 아이와 함께 다이빙 혹은 여행을 하는 모습을 그려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주로 즉흥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저는...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본격적으로 찡스님 피드 스토킹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단서를 모았습니다. 후후.

찡스님 스토킹 결과

(1) 찡스님은 다이빙을 할 수 있는 휴양지 여행을 좋아하신다.

제목 없음-3.jpg

(2) 찡스님의 딸이 너무 귀엽다.

딸.jpg

(3) 찡스님이 최근 와이프에게 구두를 선물해주었다.

찡스 와이프.jpg

(4) 찡스님은 가족 밖에 모르는 바보!

제목 없음-2.jpg


이렇게 모은 단서로 스케치를 후다닥 그려보았습니다.
(스케치 단서는 모두 찡스님의 피드에서 가져온 것이며 추후 찡스님의 의견에 따라 삭제될 수 있습니다.)

찡스 대문 스케치.jpg

휴양지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그런 상상을 하면서 그려보았습니다. 찡스님이 선물한 구두를 신고 여행를 가는 와이프 분과 찡스님이 자주 올리시는 딸아이와의 포즈를 벤치마킹했습니다.

찡스 대문 컬러링.jpg

컬러링 한 버전입니다.

찡스 대문.jpg

대문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전 디자이너가 아니기에... 그림 그릴때보다 대문 디자인할 때가 더 시간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ㅠ_ㅠ 앞으로... 그림만 그려드릴까봐요 ㅋㅋㅋㅋ 마음에 안 드시면 프로필만 쓰셔도 됩니다 ㅋㅋㅋ

찡스프로필.jpg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원형 뱃지 버전입니다♡
찡스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댓글로 메일주소를 적어주시면, 원본 파일 모두 보내드리겠습니다 :)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스팀잇에 입성할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지원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만의 부업] 첫번째 의뢰인 @ddllddll의 남매둥이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너무 보기좋네요^^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바밤바님 고맙습니다~~ 자주 피드에서 만나요!

와우! 찡스님 축하드려용 +_+ 그림에서도 따님밖에 안보이네요 ㅋㅋㅋ 귀여웡

김달걀님! 그쵸? 그렇죠?! 저도 그리는 동안 따님 위주로 샤샤삭 ㅋㅋㅋㅋ 따님이 너무 예뻐서 모든 시선을 하드캐리합니다 ㅋㅋㅋ

이쁘네요~

성공적으로 스토킹한 결과가 그림에 잘 담긴 것 같아요! ㅎㅎ 그림 그려드리면서 스토킹하는거 은근...재밌....네요 ㅋㅋㅋ

대문 너무 이쁘네요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어떻게 그려야할까 고민많이 했는데, 찡스님 피드 스토킹하면서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어요!ㅋㅋㅋㅋ

와우 잘그리세여.
찡스님 축하드려요 ㅎ ㅎ
행복한 가족 대문

행복한 가족을 그리는데 왜 제가 더 행복해질까요? ㅎㅎ 다음은 어떤 분이 오실지 기대가 됩니다!

헉 .. 대박이네요. 우와~~~ 넘 이뻐요. 맘에 완전 듭니다. 너무 감사해요. ㅜㅜ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그리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파일은 내일 일어나서 보내드릴게요!

좋은밤 되세요. :D

찡스님! 알려주신 메일로 파일 보내드렸어요 :) 너무 좋아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히히. 예쁘게 사용하세요♡

최고에요 키만님!!!! 너무 사랑스러운 대문입니다 ㅎㅎㅎㅎㅎ 글 읽는 내내 함께 엄마미소를 지으며 보았어요 헤헤헤

채린님 고맙습니다. 최고라는 찬사를 으헝... ㅠㅠ 저도 그리는 동안 엄마 미소를 하면서 그렸던 것 같아요.

너무 멋진 가족의 그림이네요.
그림을 보니 단란한 찡스님의 가족을 보고 싶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찡스님 피드는 정말 가족사랑입니다 ㅎㅎ 찡스님 정말 좋은 분이라 감히 추천 합니다 ㅋㅋ

저도 프로필이랑 대문 언능 만들어서 스팀잇 시작해야겠어요~~

가입인사 글 올리면 보팅하러 가겠슈~~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