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맛 보다 경치 - 제주 또바기

in tasteem •  18 days ago  (edited)

title_image


가을엔 어디든 경치 좋은 곳에 가고 싶어진다.
사실 날이 좋은 날에는 어디를 가든 경치가 좋은 때가 가을이기도 하다.
가을 하늘을 보면 누구나 기분이 좋아지는 요즘, 높고 푸른 하늘인 날 함덕 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요즘처럼 하늘이 예쁜 가을에는 바다 보다 하늘 구경하는 것이 더 좋지만, 그래도 넓게 펼쳐진 하늘을 만끽하려면 바다만한 곳도 없다.

함덕 해수욕장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해변도 걷고 하늘도 실컷보다 보니 배가 고프다.
함덕에 꼭 가보고 싶은 음식점이 있는데, 거긴 우리가 대여섯번 시도했지만 아직 인연이 닿지 않는다.
네이버지도를 보고 가도 찾기 힘든 그 음식점의 이름은 '숨어 있는 집'이다.
이름처럼 숨어있는 그 집은 찾지 못해 몇번 실패, 겨우 찾았지만 정기 휴일이어서 실패, 또 찾아갔지만 이번에 안 사실... 오후 4시부터 영업이란다....ㅜㅜ
밤에는 잘 안 나다니는 우리와는 아무래도 인연이 닿지 않을 듯하다.

아무튼 아쉬움을 뒤로 하고 해변에 있는 제주 또바기라는 집을 가기로 했다.
이 집을 알게 된 계기도 재미있다.
이 집 주인 아저씨가 마케팅 차원에서 인스타그램에서 '제주'라는 해시태그가 있는 사람에게 계속 친구신청을 한다.
난 영업하는 사람과는 친구를 맺지 않는데, 아마도 이 아저씨는 내게 백번도 넘게 친구신청을 했을 것이다.
지금도 친구 수락을 안 한 상태...ㅋ
어쨌는 아저씨의 끈기에 '제주 또바기'라는 상호가 내 머릿 속에 남아 있으니, 마케팅 성공이다.

우린 보말 칼국수와 보말죽을 주문했다.

IMG_0788.jpg

일인 쟁반에 나오는 보말 칼국수.
중간 이상의 맛은 냈다.
하지만 제주에는 워낙 보말 칼국수 맛집이 많아서, 확 끌리는 특색은 찾을 수 없었다.

IMG_0789.jpg

보말죽.
죽의 양도 적지만 안에 들어간 보말도 너무 적다.
비양도에 있는 '호돌이 식당'의 보말죽 이야기만 하면서 먹었을 정도이다.

반찬으로 나온 샐러드는 상큼하니 참 맛있었는데, 그것도 양이 너무 아쉬웠다.

IMG_0787.jpg

이날은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하늘 위주로 찍었다.
음식점에서 이렇게 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이 보이니, 맛은 평타지만 경치는 완전 좋다.

음식점 인테리어나 서비스는 깔끔하고 세련되었지만, 제주도 식자재인 보말을 너무 야낀 식단은 좀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래도 제주 기분 내면서 먹기에는 딱이긴 하다.


맛집정보

제주 또바기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4


(테이스팀) 맛 보다 경치 - 제주 또바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ipu curate 3

Upvoted 👌 (Mana: 0/10)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ghit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제주 또바기 👍

경치는 👍

함덕 해수욕장... 바다가 얕고 깨끗해서 해외 같은 느낌이었는데 지금도 잘 보존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

네, 언제나 애메랄드빛 바다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10 which ranks you at #56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말이란게 해산물의 일종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라나 고둥같은 거에요.
제주도 바닷가에 있는 검은 돌에 붙어사는 녀석들이지요.^^

잊고 있었던 보말죽이 떠오르네요 ㅎ 제주도 갔을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보말죽 맛있게 하는 집에 가면 정말 끝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