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각담다] 단골집을 소개합니다-한식 전통의 맛을 잘 다듬어 재해석한 모던한 한식당

in #tasteem6 years ago

마담이 아주 훌륭한 미각을 지니셨나보군요! ㅎㅎ
미나리 차돌찜은 술안주로도 아주 좋을것 같네요~ 아! 한잔 하고싶다~ㅋ

Sort:  

마담??ㅎㅎㅎㅎㅎ 모든 음식이 술안주로 아주 좋았습니다..
이거먹고 또먹으러갔습니다..ㅎㅎㅎㅎ

담다 였는데... 왜 제눈엔 미각마담으로 보였을까요!! ㅋㅋㅋㅋㅋ

미각마담도 괜찮은데요?? ㅎㅎㅎㅎㅎ 맛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