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맥주집에서 밥먹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tasteem • 7 years ago 저녁이라고 하길래 호프집에서 밥도 파는줄...ㅎㅎ 전 밥을 먹어야 먹은것 같아서...ㅋㅋ
뭐야 맨날 공수표 팁유나 날리고~ 또 안들어와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번지수가 잘못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앗.... 잘못남겼네요...ㅠ.ㅠ 죄송해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윗 댓글에 남긴다는걸....이런 실수를...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즈아~~
너때문에 이런 실수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