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만자로의 표범(베트남생활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개인적으로 테이스팀 글은 잘 안읽게된다. 세상에 왜그리도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 많은건지.. 솔직히 나에겐 테이스팀에 글을 쓸 소재들이 잘없기 때문인이유가 가장 크겠지만.

늘 먹는음식이 길거리 음식이나 노점 음식이니 베트남에 사는 나로서는 식당주소는 커녕 간판도 없는곳이 태반이다 그러니 테이스팀한테 살짝 삐질수 밖에.ㅎ 언젠가는 누가
길바닥스팀,노머니테이스팀 요런것도 만들어 줬으면 하는 생각도 잠깐든다. "아니면 내가 고래되면 해야지"

오랜만에 테이스팀 애기꺼리 하나 나왔다.
이건 내애기는 아니고 옆집아줌마 아들 애기다.ㅎ

이러다 사리 나오겠다.

그는 혼자산지 꽤 오래 된듯하다.
아마도 연예관념이 요즘말로 조금 촌스럽다고나 할까.
다가오는 여자가 착하면 상처줄까 밀쳐내고
못된여자가 좋다하면 이뻐도 정이 안간다.
참 걱정된다. 장가는 갈지...ㅎㅎ

크기변환_IMG_20180525_011752.jpg

일탈

몇달에 한번쯤은 동네 구석에서 이웃들과 술먹는 일과에서 벗어나 조금 비싸지만 lush Bar 라는 곳에서 맥주를 한두병 들이킨다. 중앙에는 바테이블이 있지만 실제로는 클럽분위기가 많이 나는곳이다. 한병에 5천원이지만 이 돈이면 집앞에서 7병 먹는데. 돈이 대수랴.. 그래도 일탈인데.

크기변환_IMG_20180525_011817.jpg

오늘은 조금 일찍왔다. 마음이 급했는가!
우선 이층으로 올라가 가볍게 맥주병을 기울인다...
비싸니까 취할생각 말고 조금씩 마시며 오랜만에 만난 새로운 세상에 눈을 이리저리 굴려본다.

크기변환_FB_IMG_1523294666052.jpg

킬리만자로의 표범

순간 아랫층에 한곳에 시선이 고정되고 몇번을 연거푸 계속해서 더 쳐다보다 조명발을 체크한다...
순간 먹이감을 찾은 숲속에 킬리만자로의 표범처럼 후다닥~~ 일층으로 내려가 근처에서 되도 안는 박자를 몸으로 억박자 쳐가며 나에 존재감을 알려본다....

하이! 홧츠유어 내임?

크기변환_IMG_20180525_011813.jpg

속상할건없다

아마도 옆짐 아줌마 아들은 공부도 못했지만 연예도 그닥 트이지가 안았나보다...

2차로 동네사람 없는곳에가서
가볍게 맥주한잔 더하며 이번생에 나도 결혼할수 있을까? 생각 할것이다.

아우~~~~~~~~~~~~~~~~

크기변환_image1531410734595.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부네요~^^
이번 포스팅은 왠지 공감이 많이 가는 글이네요
저도 가끔 여행다니면 길거리 음식위주로 먹다가
한번씩 좀 좋은거 먹으러 다니거든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합니다~~~^^

여행아주 짧게 다녀오고 몰래 눈팅만 했어요.^^ 저랑 같은 길거리 음식파시내요 ㅎ

2층에서 바라보는 1층 바 느낌있네요🤔

네 화려하죠 ㅎㅎ

저도 테이스팀을 잘 보지 않는데요.
저는 먹는 것에 그리 관심이 많지 않아서요.
그냥 배만 채우면 된다는 주의라서, 또 아무거나 잘 먹어요.
길거리 음식도 좋아하고. 굳이 좋은 식당에서 거나하게 먹어야 한다는 생각도 없어요.
보통 테이스팀 글은 재미가 없는데, 이번 글은 나름대로 여러 에피소드가 결합되었기 때문에 재미가 있군요. 단순히 음식을 소개하기보다는 그와 관련된 일화와 연관되어 읽을 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먹을거는 무지 좋아하는데 한국에 티비나 다른 문화들이 이제 슬슬 단순 먹빵에서 조금 벗어나야되지 안을까 생각 되내요. 개인적으로 공익광고도 좀 더 많이 방송에 쫙쫙 나와주길 ~~ㅎㅎ

이런곳도 베트남엔 있군요.~^^

더한곳도 많아요.ㅎㅎ 스팀잇이 18 금은 안되더라구요 ^^

크흠... ㅋㅋㅋ 솔직한 글 잘보았습니다.
ㅎㅎ 저도 한 번 데려가시죠 (-_-; 쿨럭;;

날걸로 쓰려고 하긴했는데 ㅎㅎ 한번 같이 가시죠. 선수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ㅋㅋ 선생님 이시잖아요 ^^

표범 ㄴㄴ
하이ㅇ(으브읍)

한국 사람이죠?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

재밌는 테이스팀이네요. 사리 만들면 안됩니다.~~~

이미 육신은 중이 되버렸습니다 ㅋㅋ 사랑도 스팀도 보릿고개라.ㅎㅎ

엌ㅋㅋ 킬리만자로 표범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노랜데 ㅋㅋ 내년에 성인되면 베트남도 한번 여행가보고싶네요! 베트남 소식 종종 들려주세요! 팔로했습니다 ㅎㅎ

헐... 저는 이노래 잘몰라요. 너무어려서 ㅋㅋ
시간은 많으니 나중에 여행 많이많이 ^^ 새로운 공부가 될거에요. 반갑습니데이 ^^

와우~ 분위기가 신나 보이네요~

젊음이 부럽습니다~

한국이면 저도 이런데 못갈나이에요.ㅎㅎ 외국이라 가능....
굿헬로 님은 웬지...한춤 하실것 같은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53.57
ETH 3783.6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