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한국은 오랜만이지~? ] 한국 방문 15 일차 : [테이스팀] 반룡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6월 1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한국 방문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오늘 테이스팀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대치동에 있는 함흥 음식 전문점 <반룡산> 입니다.
바로 근처에서 한의원을 하는 지인이 데려가준 곳입니다.

수요 미식회에도 소개가 되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0615181953.jpg

함흥 음식 전문점으로 함흥 냉면은 물론이고 '가릿국밥'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0615181954.jpg

다행히 여러 명이 갔기 대문에 모든 메뉴를 다 시켜 보았습니다.

특히 만두를 너무 좋아하니 절대 빼먹을 수 없죠~
이북식의 왕만두~! 다른 만두보다 일단 크구요, 집에서 할머니가 만들어준 것 같은 슴슴하면서도 계속 먹게되는 맛입니다.
0615182007.jpg

비빔 냉면입니다. 함흥 냉면은 원래 유명하죠~
너무 맵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가진 진짜 함흥냉면이었습니다.
0615182002.jpg

육수냉면입니다. 밍밍한 것 같으면서도 중독되는 평양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육수가 고소합니다^^
0615182003.jpg

지인이 적극 추천한 '가릿국밥'입니다.
소고기 무국(?)과 비슷한 모습과 맛입니다.
추천해준 지인과 저는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즐겼습니다.
0615182003a.jpg

요즘처럼 더운 여름, 함흥식 음식으로 보양하세요~^^


맛집정보

반룡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테헤란로78길 26


[ 어서와, 한국은 오랜만이지~? ] 한국 방문 15 일차 : [테이스팀] 반룡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밥의 내용물이 독특하네요. @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테헤란로78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loridasnai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도 함흥냉면 좋아해요. 평양냉면은 너무 담백해서 맛이 밍밍해요 ㅋㅋㅋ

언뜻 제목만 보고 산에 다녀오신줄...ㅎㅎ 반룡산!
역시 이곳도 서울이군요! ㅎㅎ
이북식 왕만두 너무 맛나보여요^^ 비빔냉면도 아주 입맛 당기겠네요^^

이렇게 더운 날은
냉면이 최고죠 ~^^
저도 올해는 냉면을 많이 먹었네요

만두 냉면 너무 맛나보이네요^^

냉면이 다 그냥 냉면이 아니군요

함흥냉면 평양냉면 또 다른게 있겠죠??

저도 엊그제 냉면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런 비주얼의 냉면 면발이 땡기기는 하네요. 요즘 오동통한 것만 먹었더니... 제가 사는 곳이랑 가깝습니다. ㅎㅎ 가보겠습니다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