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romisteem 테이스팀] 🐔🐔쉐프 박명주 브라더 👍👍

in #tasteem6 years ago

여긴 처음봐요! 기다려야 할만큼 유명한 곳이군요. 치킨 스튜. 오옷 뭔가 로제파스타 비쥬얼이에요. 맛있어보여요.

턱이 빠진듯이 흘리신다는 말에 폭풍공감.. ㅋㅋ 저도 턱이 없어요. 앞치마를 해도 소용없어요 ㅎㅎㅎ

뽀돌님은 결정장애가 없으시군요. 오호 바람직해요! 전 아무거나 다 잘먹어서 가끔 고민될 때가 있는데 ㅋㅋ 그럴때 누군가 카리스마있게 이거 먹어! 이러면 반할지도 ㅋㅋㅋ

Sort:  

아 맞아요 로제파스타 그거 보다 좀 더 매콤한 맛이에요!!
후기 쓸때 로제파스타라고 써야했는데, 제가 기억력이 안좋아서 쓰다 보니까 까묵었네요.
ㅋㅋㅋ 딱 그 맛입니다.
예쁘게 먹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전 장군감인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70.83
ETH 259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