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얼큰한 뼈해장국 @ 두리맛감자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말 점심 겸 반주를 하러 갔던 곳입니다.

20191031_143520.jpg
상호 : 두리맛감자탕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13

서빙하는 분들이 한국말이 어색하고 핸드폰하느라 잘 못 듣는 등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이동하기 귀찮아서 그냥

20191026_111920.jpg

둘다 그리 배고프진 않아서 뼈해장국으로~!

20191026_112332.jpg

일로 스트레스받은거 이야기하며 마시다보니 반주 수준을 넘었어요;; 둘이 소주 4병까지만 마시고 각자 일정이 있어 다행히 정리했습니다. 일로 스트레스받는 분위기에선 술 마시지 말자고 했었는데, 잘 안 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두리맛감자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로214번길 13


(Tasteem) 얼큰한 뼈해장국 @ 두리맛감자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건 어떤거죠? 설마... 경고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제가 잘못넣네요ㅋㅋ테이스팀 안쓴사람한테 보팅주는 명령인데... 이런..ㅎ

그래도 가끔은 술이 좋지요.

열받는 일로 술 먹으면 과음하게 되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eelsogood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영통로214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뼈해장국에 소주 한 잔 하셨으면 스트레스는 좀
풀리셨겠네요.^^

마시면서 이야기하면 풀리는 것도 있고 더 쌓이는 것도 있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딱히 떠오르는 메뉴 없을때는 뼈해장국이 딱입니다

고기와 국물이 있어 좋죠~ ㅎ

Nice presentation and awesome photography

Thank you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