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보러 간 야들리애 치킨

in #tasteem8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저녁 9시부터 대한민국의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첫 경기인 스웨덴전이 시작했어요.그래서 경기를 보기 위해 찾아들어왔습니다.

20180618_213456.jpg
상호 : 야들리애치킨 계산역점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090 계산메가타운

워낙 사람이 많아서 가게가 바쁘네요.
간단히 치킨과 맥주를 시키고 경기를 봅니다.

20180615_211309.jpg

맥주가 시원해서 좋고 치킨도 맛있네요.

그 뒤에도 시켰지만, 사진 찍는건 잊었습니다 ㅠ

대한민국이 승리하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Designed by @kimtaewoo


맛집정보

야들리애치킨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1동 경명대로 1090


월드컵 보러 간 야들리애 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Steemhunt Sponsor Report - #8

...0.204 470 12,868 feelsogood/td> 812,859 VESTS (400 SP) 0.204 469...

앗~!! 저곳은...너무도 익숙한 곳이군요^^
먹고 싶어요 야들이애 치킨 ㅜ

야들리애 자주 보셨나봐요 ㅎ
월드컵 축구는 치맥과 함께 ^^

역시 축구응원은 모여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하는게 최고죠 ㅎㅎ

치맥과 함께 응원하면서 보면 재미있죠 ㅎ

야들리애~~ 듣기만 해도 야들한 닭살이 입안에서 맴돌것만 같은데요 ^^ 월드컵 본다고.. 밖에서도 ~~ 정말 열기가 대단하네요~

이번 월드컵 첫 경기기도 하고 시간대가 좋아서 밖에서 많이들 본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elsogoo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야들야들해서 야들리에 인가요? ㅎㅎㅎ
저런 옛날통닭스러운 튀김옷 너무 좋습니다.^^

저도 처음 듣고 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저도 요새 옛날통닭식 치킨을 많이 먹게 되네요 ^^

야들리에 야들야들 어감이 좋습니다^^

야들리애 처음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고요 ^^

치킨이 바삭하니 맛있어 보여요...
근데 축구는 져버렸어요...ㅠㅠ

축구는 아쉽게 졌지만, 응원하면서 재미있었어요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6월 19일 #jjangjjangman

...elin [일상] 저희 집, 작은 미술관을 소개합니다 feelsogood/t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617 styne...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159.19
ETH 1576.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