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고기가 생각날 때 @ 호박정육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고기가 생각날 때 가족들과 찾아가는 호박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20190508_190650.jpg
상호 : 호박정육식당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216번길 3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고나서 처음 가봤는데, 저녁시간이라 기다렸습니다.

20190508_192938.jpg

시작은 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그 뒤 목살 등을 더 먹었으나, 사진은 없네요;;

20190515_160029.jpg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판 가운데 된장찌개~!
추가는 셀프... 술안주로도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호박정육식당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계양산로216번길 3


(Tasteem) 고기가 생각날 때 @ 호박정육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best-liv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kr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인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ory7 sweetpapa y-o-u-t-h-m-e docudai-jun jungch98 ldsklee feelsogoodkibumh bluengel rainingfall fgomul
향후 계획중인 프로젝트 <ol...

고기가 맛이 좋겠네요..

정육식당이다보니 맛은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기가 생각날때 호박정육식당으로 달려가면 사주시는거죠? ㅎㅎ
어제 하루 쉬었으니 오늘은 삼겹살로 달려봐야겠군요~ ㅋㅋ

근처 오셔서 연락하시면 같이 식사하시죠~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기는 진리죠~

역시 고기는 진리~! 맞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feelsogood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보니 고기가 더 생각나네요 ㅋㅋㅋ

고기 고기 고기
빠지면 섭섭하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같이 한끼먹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
기회가 있겠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먹고 싶네요. 삼겹살 ㅋㅋㅋ
침흘리고 갑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 잔
또 생각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16] KR 커뮤니티 출석부

... [돌핀이] 오늘은 로즈데이입니다 |
| chkim4431 | [KR#464]떡갈비는 담양이지. |
| feelsogood| (Tasteem) 강남역 4번출구 곱창맛집 여의도황소곱창 |
| ldsklee | 양떼목장 치즈피자마...

삼겹살 사이에 된장찌개 너무 좋네요.^^

배부를 때 더욱 찾게되는 된장찌개에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5.08
ETH 3475.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