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과 양 구으면서 싹트는 감정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오늘 밤은 제법 날이 선선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상쾌함이 느껴집니다.
딸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그런가 더 기분이 좋아지는 밤입니다.
피곤할텐데 몇일만에 아빠를 봐서 그런가 종알 종알 얘기하느라 잠을 이루지 못하네요 ^^

%BC%AD%C3ʵ%BF%BF%C0%B9%DFź_(10).jpg

서초동 오발탄입니다.
다른곳의 대창 양을 먹어봐도 이곳보다 맛있는 집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너무 너무 맛있는 그집 오발탄 ~~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도 너무 비싸다는것이지요

1533898850392.jpg

어떤 술과도 어울리는 양과 대창이랍니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계속 추가 추가를 외치게 되고, 술도 쭉쭉 들어가게 만들게 하죠 ~~

1533898852745.jpg

도란 도란 구우면서 이런 얘기 저런얘기 하면서 술한잔 하면 두근두근 하겠죠 ~~
술한잔 하면서 즐거운 대화가 오가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밤 되세요 ^^


맛집정보

서초동오발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사평대로 154


대창과 양 구으면서 싹트는 감정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네 휴가 후 복귀했답니다 ㅎㅎㅎ
양대창?! 이거 비싸서 못먹고 있습니다ㅠㅠ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소주 한 잔 생각나는 이 밤~

대창과 양만큼 두근거리는 음식이 없죠 ㅎㅎ 잘보구가요

깔끔한 식당인거 같네요 +_+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ㅋㅋ 아침부터 먹으래도 감사히 먹을 수 있겠습니다 ㅎㅎ

대창,막창,곱창은 쐬주가 곁들여야 제격이지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