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eesa224입니다. 얼마전에 인천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인천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일정도로 인천역에서 가까운데요. 인천까지 지하철만타고가면 오래 걸리지만 이번에 용산에 새로생긴 동인천 특급을 타고 가니 금방도착했습니다.

특급열차는 몇정거장 안서는 열차라서 40분정도면 용산에서 동인천까지가요. 시간대는 한시간에 1대정도라 잘 맞춰서 타야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만나기로 한 동생과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 신승반점으로 향했습니다.

신승반점

주소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31-3

차이나 타운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의 특이 메뉴는 유니짜장입니다. 유니는 고기를 갈았다는 뜻으로 잘게 썬 고기를 뜻한다고 합니다.

KakaoTalk_20180904_203036750.jpg

두개를 시켰더니 소스를 저렇게 따로주네요. 소스는 충분하고 오랜만에 계란 후라이가 올라간 짜장면을 보니 ㅎㅎ 같이 갔던 동생은 얼마만에 보는거냐하며 반가워 하더군요. 근데 그 동생꺼는 반숙이었는데, 제꺼는 다 익혀나와서 아쉬웠습니다.

KakaoTalk_20180904_203037394.jpg

그리고 같이 시킨 찹쌀탕수육입니다. 원래는 크게 몇덩이 나오는데 종업원이 다 잘라주더군요 ㅎㅎ 식초향이 강하게 나서 처음에는 엄청 신 맛이나려나 했지만,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소스의 밸런스가 좋다는 느낌이었어요. 다먹고나서 느낀점은 충분히 맛집으로 인정받을만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만 가격은 살짝 비싸다는 느낌? ㅎㅎ 다음에는 원조라는 공화춘에 가보고 싶네요 ㅋ

KakaoTalk_20180904_203038045.jpg

그리고 요건 차이나타운 돌아다니다 먹은 중국식 과일사탕 탕후루 입니다. 차갑게 얼린 사탕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단맛으로 적절한 디저트 역할을 해준것 같습니다 ㅎㅎ 인천 차이나타운에 가보시면 먹을것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신승반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2가 차이나타운로44번길 31-3


[Tasteem]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호!!
딱 중국집처럼 생겼어요...ㅋㅋㅋ
짜장면의 장을 바로 안부어주나부네요...ㅋㅋㅋ
뭔가 다르긴 다를것같아요
잘보고가요

두개 시켜서 따로나온것도 있는것 같아요 ㅎㅎ 맛은 일반 짜장이랑 비슷했는데, 저 찹쌀탕수육이 맛있엇습니다 ㅋ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eesa224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과일사탕 탕후루~ 이런건 또 첨보네요ㅎㅎ

중국에서는 많이 먹는다고 하더군요 ㅋ

차이나타운은 한번 가본적있는데 야밤에 괜히 봤네요 ㅜㅜ

여기 이거저거 맛있는거 많이 팔아요 ㅋ 산에 올라가면 인천앞바다도 보이고 한바퀴 돌아보기에 참좋은곳 같습니다 ㅋ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ㅋ

저 여기 한번도 못가봤는데... 나중이 한번 갈라고요 ㅎㅎ
음식도 맛있을거 같아요^^

규모는 외국 차이나타운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인천 앞바다가 보이는것도 맘에 들었어요

기회되믄 나중에 구경도하고 짜장 짬뽕 맛보러 가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3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 저도 올해인가 인천차이나타운가서
스팀잇에 포스팅도 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몇번가봤는데 가서 짜장면을 먹은건 처음이에요 ㅋ

찹쌀탕수육에 짜장까지 너무 맛나보입니다 ㅎㅎ
과일사탕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탕후루는 차게 먹는 디저트라 조금 생소할수도ㅠ있어요 ㅋ 그래도 짜장면과 탕수육은 엄청 맛있었습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