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팔당 초계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오늘이 복날이라고 하지요 ^^ 더위가 엄청납니다 ㅎㅎ 다들 몸 건강 챙기세요. 저희 가족은 원래 오늘 이거저거 해먹을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서 어제 미리 복날음식을 먹고 왔답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아는 팔당 맛집으로요 ^^

KakaoTalk_20180717_114901173.jpg

팔당 초계국수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자전거타시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시는 팔당역 근처에 있는 초계국수 집입니다. 초계국수가 뭐냐하면, 초는 식초를 계는 닭고기를 뜻한다고 하더군요. 새콤하고 시원한 국수입니다. 요즘같이 더울때는 딱이죠 ^^

KakaoTalk_20180717_114900537.jpg

점심시간을 살짝 비껴서 같는데 사람이 엄청 많네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에 앉았습니다. 앉고나서도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오더군요 ㅋ 메뉴는 이렇게 있어서 차가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따뜻한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초계국수 특 2개에(초계국수 특 : 10000원) 주먹밥, 만두를 시켰습니다.

KakaoTalk_20180717_114857977.jpg

미리 준비되어있는 김치통에서 김치를 꺼내어 잘라주었습니다. 살짝 맵더군요

KakaoTalk_20180717_114858481.jpg

그리고 나온 초계국수입니다. 얼음이 살짝 있고 닭가슴살이 엄청올라가 있습니다. 국수는 그냥 소면 같아요 ㅋ 맛은 새콤한맛에 닭맛이 느껴집니다 ^^ 엄청 시원해서 여름 더위가 다 날아가는것 같았어요 ㅎㅎ 같이나온 만두 주먹밥은 그냥저냥이었지만 정말 국수는 최고 인것 같습니다. 차가워서 천천히 먹다보니 정말 더위가 싹 가셨습니다. 더울때는 역시 시원한 음식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한여름 더위에 지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


맛집정보

팔당 초계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tasteem] 팔당 초계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살얼음 동동이라 땀흘리며 먹고 싶지 않을 때는
딱이겠어요~!! 기운 불끈 내시고 더위조심요^^

땀 안흘리고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ㅋ 근데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다 땀을 흘리지도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초계국수 진짜
시원하고 맛있죠
살얼음이 동동~^^

여름이 되면 꼭 한번은 먹습니다 ^^ 냉면보다 더 맛있어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esa22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초계국수 아직 먹어보질 못 했네요. 꼭 먹어보고 싶네요^^

드셔보시면 매번 생각 나실겁니다 ^^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맛도 좋아요 ㅋ

역시 복날은 닭이죠^^

닭이 최고입니다 ^^

삼계탕 안좋아하는 저와 아내와 같은 사람에겐 초계국수가 딱인데요? 중복때는 초계국수를 꼭 먹어야겠어요 ㅋㅋ (33년동안 생각도 못햇네...ㅋ)

삼계탕 안좋아하시면 이 시원한 초계국수가 맞는거 같아요 ^^ ㅋ

복날 초개국수 잘드셨네요~~^^
여름에는 닭고기가 최고지요 몸도 뜨겁게 만들어주는.
이열 치열 아닙니가!!!

여름에는 닭고기가 맞는것 같아요 오늘은 치맥 먹고 싶습니다 ㅋㅋ

복날에 초계국수라니..!
저는 삼계탕 먹으면서 땀 뻘뻘 흘렸었거든요..! 왜 이 생각을 못 했나... ㅠ_ㅠ;
복날 지나고 조심스럽게 트라이 해봐야겠어요! 잘 봤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땀흘리면서 먹었는데 이제는 안그럽니다 ㅋㅋ 초계국수를 먹기 때문이죠 ㅎㅎ

크흠.. 너무도 똑똑하게 여름을 보내고 계십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