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쉐이크 쉑 강남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akaoTalk_20180909_194649585.jpg

Shake Shack
흔들다 판잣집
맛에 맘이 흔들흔들
값에 맘이 흔들흔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 452


맛집정보

쉐이크 쉑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 452


[Tasteem]쉐이크 쉑 강남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흔들흔들 먹어 보고 싶어요^^

한번 먹어보시면 아 맛있구나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ㅋ

노란 치즈가 입맛 땡기네요 ^^

미국맛이 확 느껴집니다 ^^ ㅋ

맛있겠어요 원 보팅

값은 좀 비싸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ㅋ

역시 칼로리는 보장못하지만 맛은 보장되는군요

칼로리도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보장합니다 ㅋ

치즈가 아주 맛나겠어요!ㅎㅎ

저 녹인 치즈맛이 장난 아니죠 ㅋ

여기 이번 한여름에 입구에 파이프로 물 뿌려줘서 배려가 좋더군요.
물론 우리 기후는 물 뿌리는게 조금 습하게 느낄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좋은 한 주 시작하세요.

처음 열었을때는 줄이 장난 아니었죠 ㅎㅎ 요즘은 점심같이 바쁠때 아니면 한가하더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eesa224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어우~ 두툼한것이 침 나오는 비쥬얼이네요ㅎ

지금도 생각나네요 ㅎㅎ 그런데 자주 먹기에는 비싼편이라..

Congratulations @eesa2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먹고 깊은 맘이 흔들흔들!!ㅎㅎ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