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역 인근 맛집! 낙산냉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동묘역 인근 맛집! 낙산냉면입니다.

주택가에 지나가다가 종종 볼 수 있을 법한 간판입니다. 뭔가 특별한 것은 없어보이지만 냉면을 간판으로 내세운 냉면집입니다.

1.JPG

맛집의 포스를 다시 느껴봅니다.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실 매운 강도의 차이일뿐 사실상 한가지 메뉴입니다. 왠만한 맛집도 메뉴 2~3가는 하는데, 주전부리도 없이 냉면 한가지 입니다. 기대됩니다.

2.JPG

매운냉면입니다. 푸짐한 오이와, 살얼음이 동동있어서 비주얼만으로도 시원합니다. 매콤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3.JPG

동묘역 인근에서 냉면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낙산냉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1동 지봉로5길 8


동묘역 인근 맛집! 낙산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ufresn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매운맛이 다양해서 좋네요
저는 적당히 매운맛을 선호합니다 ㅎㅎ

냉면이 기본적으로 엄청 매운가보네요^^

아주 매운 냉면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오이가 반인것 같네요 오이고명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이 올려주네요

진짜 맛집은 심플메뉴죠

매운냉면이라 먹고 싶어지네요^^

여름철엔 얼음 동동띄운 냉면이 좋지요.

물회같기도 한 비주얼이네요

진짜 비쥬얼이 물회 같습니다~시원할듯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685.37
ETH 3498.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