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테이스팀] 경주 황리단길의 인싸 미실카페를 담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지난 가족여행에서 너무나 멋진 숨은 카페를 가본 후 꼭 스팀잇에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테이스팀을 찾았어요..

스팀잇 포스팅에도 보니 이미 핫한 카페더라구요..

이곳 경주 황리단길을 찾은 첫 느낌은 뭔가 낯설었어요..

시내의 느낌일 줄 알았는데..

11시 넘어서야 아기자기 모인 작은 음식점들이 문을 열기 시작하고..

"노 키즈 존 " 이라고 매장 문 앞에 적힌 음식점도 있어서 섣불리 들어가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이리저리 사람사는 주택가와 뒤섞인 음식점들을 보다가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커피한잔 마시기 위해 골목길에 들어서 우연찮게 보게 된 카페

"미실-MiSil cafe"

20190211_123323.jpg

근처 한옥집들이 뼈대만 남기고 리모델링이 한창인데 여기 미실 카페도 그렇게 리모델링한 듯 보였어요..

옛걸을 최대한 살린 듯한 카페의 모습에 새삼 감탄을 하며 조용히 들어가 봅니다..

20190211_123735_343.jpg

마치 우리 외할머니가 사시던 집 같이 고즈넉한 분위기에 예쁜 전구트리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바닐라라떼2잔과 아이스크림이요~!!

주문을 마친 후 아이들은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는 창가로 자리를 잡아서 나름 컨셉을 잡아 놀고있어요..

20190211_123538.jpg

이런 테라스가 있음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이 절로 드는 멋진 창가였어요..

20190211_124301.jpg

밖은 찬바람이 불어 쌀쌀한 겨울이지만 이 곳 미실카페안은 훈기와 햇살의 기운 따스하게 퍼져서 아이스바닐라라떼를 먹어도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봄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이 되면 저기 옥상위 테라스에 앉아 분위기를 만끽하고픈 이곳 미실..

20190220_105635.jpg

경주에 가면 다시 가고픈 카페 일순위입니다^^..

그럼 오늘도 은은한 커피향과 함께 따스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

씨유어개인^^*


맛집정보

미실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 6


[#21테이스팀] 경주 황리단길의 인싸 미실카페를 담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우와 이런 컨셉 좋아요 ㅎㅎ 저도 경주에 간다면 가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도 이젠 이런 컨셉의 카페가 너무 좋으네요..
맛으로 먹고 눈으로 또 한번 먹는 이곳!!

아이들이 차분히 앉아서 책도읽고.. 귀욤귀욥이네요.
카페 분위기 좋습니다~

요기선 아이들도 구경하고 조용히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이제 시작할때쯤 얼른 나왔지요..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나왔답니다^^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254번 $38.980을 보팅해서 $40.54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테라스에서 한껏 여유를 부리고 싶네요~!!!

같이 여유부리고 싶으다앗~!!!
뽀돌형 스팀 만원 가게 해주삼..
그때 우리 밋업 하쟈규!!!

우린 못만나겠군...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이래.. 희망을 가져야지!!!!

나 절대 저얼~~대 만나기 싫어서 그런거 아니다요!!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261번 $39.058을 보팅해서 $40.62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이들이 컨셉을 제대로 잡았는데!! ㅎㅎ
나도 햇살 따스하게 내리는 창가에서 여유를 즐겨보고 싶드아~~~~~~~~

자기들끼리 뭐가 재밌는지 꺄르르 웃고..
괜히 책도 읽고..
엄마가 하는 걸 봤나봐요..힛^^;;

와우.
필름카메라로 찍으신거에요?
옛날 사진인 줄 알았는데..

20~30년 전 많이 보이던 가정집의 모습이라 뭔가 아련함(?)이 마구마구 솟아나려하네요. ㅋㄷ

써니님.. 어플로 1호가 찍어놨네요..
요즘 진짜 카메라어플 잘나오는것 같아요^^~
진짜 옛날 우리 할머니집 같아서 반갑더라구요..

분위기 정말 멋지네요.
비슷비슷한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요런 분위기가 더 끌리더군요.

예전엔 프랜차이즈카페가 세련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이런 자기만의 느낌있는 카페가 너무 좋아지네요..

이런 느낌의 카페 좋아요. 창가에서 햇볕을 받으며 차 한잔의 여유라니... 부럽습니다.

또 가고싶네요....ㅠ
놀고 돈 쓸땐 좋더니만..
더 열심히 돈모아서 더 좋은곳으로 고고씽해야지요..

캬... 대박 좋으네요. 근데..

노 키즈 존

이런 용어가 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다른 용어로 바꾸거나...
애들이 무슨 죄라고;;; ㅠㅠ 좀 마음 아픈 용어인것 같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경주가면 한 번 가야겠네요.

그쵸??
아이들은 원래 뛰어노는게 아이들인데..
다만 예의를 알려주고 하는게 어른들인데..
어른들의 서로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거 같아요..
노키즈존..너무 무서워요..

요즘 황리단길이 핫한 듯 합니다. 경주 가본지도 십년이 넘었네요.....ㅎㅎ

저도 핫하다길래 가봤는데..
너무 일찍간건지.. 아님 월요일이라 그런지 문 열지 않은 곳도 많더라구요..
아기자기만 매장이 많았어요^^

@먹스팀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 6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