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키스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번 여름에 남해로 여행을 갔었습니다. 그때 방문했던 도시가 여수입니다. 이곳에 유명빵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서울 사는 저는 당연히 처음 들어본 곳인데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보지 이곳이 여수 유명 빵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맛이 궁금하였는지라 잽싸게 전화를 걸고 방문했답니다.
12시 이전에는 전화 예약 없이 그냥 방문해도 된다는 말을 듣고 예약 없이 바로 출발했답니다.

차를 타고 네비가 알려주는 곳으로 도착한 곳 바로 큰 도로변에 있어서 길은 찾기 쉽더라고요.~ 간판은 빵집이라 그런지 빵 모양이 ㅎㅎ 그 안에 상호가 적혀 있습니다.
겉에서 봤을 때는 매장이 아담해 보이더라고요.

1.jpg

4.jpg

일반 카페처럼 다양한 커피, 차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직접 굽는 키스링 마늘빵
교황 성화 식탁에 오르다..라고 광고를 하던데 잘 모르겠더라고요. 마늘빵이 교황 식탁에 올라간다는 건지 처음 보는 광고인지라....ㅎㅎ

3.jpg

서산 6쪽 마늘인 국내산 토종마늘과 국내산 100% 우유 버터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손끝에서 느껴지는 빵의 결까지~~ 광고만 보면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달달하고 상큼한 블루베리가 빵 속에 듬뿍 넣어져 있습니다.^^

7.jpg

세트 메뉴가 눈에 띄더라고요.
커피와 함께 주문하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빵과 아메리카노 조합이 좋으니 아직 점심시간 이전이긴 하지만 날이 무척 더웠는지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라고요. ᄏᄏ

12.jpg

안에 들어가니 역시나 매장은 아담한 편이였어요. 대부분 매장 안에서 드시는 것보다는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가시는 분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커피류와 음료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벽에는 빵들이 걸려져 있어요. 빵 크기가 상당하네요.. 눈으로 만 봐주세요라고 써져 있는데 실제 빵이라고 하네요.. 크기에 놀랐습니다..ㅋㅋ

7.jpg

이렇게 비닐에 하나씩 포장이 돼있어서 주인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빵 종류는 다양한 편이 아니었어요. 대표 빵틀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8.jpg

자 빵 종류와 가격을 살펴볼게요.~~
커다란 글씨로 써져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더라고요.

블루베리 키슬링 7900원
마늘빵 키슬링 7900원
미니 마늘빵 키슬링 4500원
블루베리 + 마늘빵 15000원
블루베리 + 미니 마늘빵 12000원

10.jpg

빵 발효시간은 2시간 30분 소요된다고 합니다.
빵 굽는 시간은 15분 소요되어 하루에 100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직접 방문해서 바로 드실 분들은 갓 구운 빵을 드시면 맛있을 거 같아요.

사장님이 바로 먹을 거라고 하니 9분 정도 기다리면 빵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이미 만들어진 건 구운 지 15분 정도 지난 거라 이미 만들어진 빵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잠깐 고민하다가 9분 기다릴까 하다가 그냥 만들어진 빵을 구매했답니다.

제가 갔을 때도 열심히 빵을 굽고 계시더라고요.
하루 종일 소량씩 계속 빵을 굽는 거 같아요.
빵은 바로 나온 걸 먹어야 맛이 있죠. 여기가 여수 유명 빵집으로 소문난 이유가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물론 아직 맛은 보기 전이라... 맛까지 있으니 소문이 났겠죠.ㅋㅋ

선물용으로도 교황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은 귀여운 박스에 담아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그냥 바로 먹을 빵만 샀답니다.

블루베리와 미니마늘빵,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답니다.

13.jpg

차를 가게 앞에 댈 곳이 없어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가까운 곳에 주차를 했는데 와이프는 덥다고 차 안에 있는다고 하고 준혁이는 그새 차에서 잠이 들었는지라 저 혼자 빵을 사들고 잽싸게 차로 이동했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맞으며 차 안에서 빵을 먹어봤습니다.

역시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안에 촉촉한 게 너무 부드러워요.. 역시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어...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생각은 되었지만 맛이 있었기에 용서를 하기로 ㅋㅋㅋ

이곳 키스링 빵 정말 맛있네요.^^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동문로 104

빵집


맛집정보

여수키스링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공화동 동문로 104


여수 키스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키스링. 교황빵 ^^
이름 잘 지었네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기억하기 쉬운 이름인듯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공화동 동문로 1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jus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이 엄청난 비주얼...
너무 맛있겠어요~~~ ㅠ

맛 좋았답니다^^

여수에 이런빵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여수다녀온지 몇년되서리..여행 함 가봐야겠어요 ㅎ

여수에서는 제법 유명한곳 같더라고요^^

여수 다녀왔는데 저 빵집을 몰랐네요
조만간에 여수한번 갈껀데 꼭 들려야 겠어요^^

여수가게되면 들러보세요^^

빵 사이즈가 아주 크군요.
부드러운 맛이라니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빵이 크기가 다 크더군여 ㅋ

맛있을거 같아요~
요즘 티비에 여수 많이 나오든데
여수도 다시 가봐야겠어요~~~~~~~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가까이 살면서도 몰랐던 곳이네요~
여수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한번 가볼만합니다^^

키스링빵 정말 맛나보여요
겨울방학때 여수로 놀러갈려구 계획중인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여수가게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네 요즘 겨울에 여수갈려고 동생들이랑 계획중입니다^^
그쪽에 맛집있으면 귀뜸좀해주세요 버들붕어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3.24
ETH 2654.5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