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갈찜 인기명 다시 찾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예전에 한번 가봤던 곳인데요. 다시 찾게 되었답니다.

1.jpg

방이먹자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2.jpg

저희가 주문한 랍스터조갈찜이에요.^^

5.jpg

랍스터 집게발 엄청 맛있네요.^^

3.jpg

소갈비도 들어있습니다.

4.jpg

각종 해물까지 들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 있는듯.ㅋㅋ

6.jpg

너무 맛있는 가리비..^^

9.jpg

8.jpg

7.jpg

낙지호롱은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ㅋㅋ

인기명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68-1


맛집정보

인기명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68-1


조갈찜 인기명 다시 찾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겠네요~

😍😍😍 very nice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just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랍스터 집게발 살이 탱탱하고 참 맛있죠^^

조갈찜이라니. 저는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갈비찜과 해산물의 조합이라니 신선합니다^^

한 상 푸짐하게 드셨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와~ 이거 비주얼 완전 장난아닌데요.
랍스터에 갈비까지 정말 푸짐합니다.
부럽습니다.^^;;

해산물이 푸짐하네요.

해산물 짱이에요^^

육해공!~ 다 장악.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