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street 카페에서 모닝커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1.jpg

안녕하세요. 혜화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밖에서 보기에 작고 아담한 카페가예뻐 보여 들어갔어요.
water street 카페이름도 편안한 느낌이랄까??
커피도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들고요~
밖에서 봤을때는 몇개의 작은 테이블만 있는 줄 알았어요.

2.jpg

안에서 밖을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출입구에 작은 소품들과 판매하는 물건들이 잘 정돈되어 깔끔한 인상을 갖게 하네요.

3.jpg

환한 느낌을 주는 벽면에 동네 축제와 소식들을 알리는 포스터들이 게시되어 있어요.저도 축제에 가보려고 한 장 가지고 왔어요

5.jpg

투명유리병에 물이 들어있더라구요.요즘 카페에서 이런 물병을 많이들 쓰시는 것 같습니다.

6.jpg

카페의 오른쪽엔 작은 테이블과 혼자오신분을 위한 긴~자리가 있어요.요즘 카페에서 과제나 업무들 많이 보시잖아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일 보실 수 있답니다.

8.jpg

저희는 계단 앞에 작은테이블에 앉았어요.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 햇빛이 잘 들어와따뜻한 느낌에 자리 잡았어요.
내려가는 계단을 따라가보니...

9.jpg
10.jpg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있었습니다.테이블과 스텐드형식의 자리... 조리할 수 있는 공간 등등...어떤 공간으로 쓰일까 궁금했어요.

12.jpg

14.jpg

인테리어 감상하는 동안 커픽 나왔어요~와이프는 아메리카노, 저는 카페라떼!!모닝커피는 아침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선물같은 차같아요.

15.jpg

17.jpg

16.jpg

라떼의 하트는 언제봐도 기분좋게 해주는 것 같아
와이프에게 라떼하트 내밀어 주니 한입 먹고 찡긋 웃어주네요.

water street에서 먹는 모닝커피는 따뜻하게 기억 될 것 같아요.


맛집정보

워터스트리트 혜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혜화로12길 33


water street 카페에서 모닝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멋진 하루를 시작팔 수 있겠네요. 저런 카페라면..ㅎㅎ

오전에 자주 갔었네여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인테리어 컨셉이... 딱! 정해진 주제가 없는듯 하네요.
여러 인테리어가 섞인듯 한 느낌?

스팀 고래의 꿈.jpg

이것저것이 컨셉인가봐여ㅋㅋ

너무예쁘네요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못가봤네여

실내 인테리어가 귀여워요>_<

학부모들이 많이 오는듯~~^^

카페가 특이하면서도 참 멋져요.
정말로 조리실 용도가 뭔지 궁금합니다.^^;;

지하조리실은 안쓰는거 같더라고요ㅋㅋ 걍 폼인가ㅎ

카페가 아기자기해서 유치원처럼 보입니다.

학부모들이 많이 와여 주변에 어린아이들 학원이 있어서ㅋ

커피맛이 더 맛나게하는 분위기네요.

라떼가 맛있었던 기억이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