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맛본 파스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얼마전 주말에 저희가족은 이태원으로 놀러갔다왔답니다.
이태원은 외국인도 많고 해서 가끔 주말에 한번씩 간답니다.

1.JPG

식당 외관이에요. 일반 가정집같은 느낌도 주네요.^^

2.JPG

창가에 앉아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3.JPG

4.JPG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로 배를 좀 채웠어요. 빵도 같이 나오는데 방금 구웠는지 뜨거워서 맛이 있더라고요.

5.JPG

빵은 나중에 나온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이 있었답니다.

6.JPG

로제파스타에요. 이거 시키면 저 소스에 빵을 반드시찍어 먹어야 합니다.ㅋㅋ

7.JPG

전체적으로 맛은 훌륭합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양이 좀 적게 나오는 편이라 남자가 먹기에는 다소 양이 적은 편이랍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같아요.^^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44-31

용선구청 근처에 있어요.


맛집정보

3292롯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44-31


이태원에서 맛본 파스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44-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just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로제파스타...위만 보면 엊그제 제가 먹은 어죽과 비슷하네용..ㅋㅋ

ㅎ 소스가 많다보니 ㅋ

샐러드 양이 푸짐하다.. 생각했는데 사진빨이었나 보군요.ㅎㅎ

파스타 면이 좀 부족했어요

샐러드 대박입니다

샐러드 비주얼 짱이죠ㅋ

파스타 소스에 저런 빵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이죠!ㅎ

맛 괜찮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