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파오, 군침돌게 하는 만두의 종착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혹시 만두를 좋아 하시나요?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음식점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만두의 정석인 파오파오 입니다.

파오파오는 이미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했을 만큼 인지도가 있는 만두가게인데, 저는 그 중에서도 전주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캡처.JPG

만두의 종류는 새우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인 기호와 취향에 따라서 선호되는 만두는 다르겠지만 저는 한국에서는 맛있는 새우만두를 먹어본 경험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새우만두가 가장 선호가 갔습니다.

각각 1인분을 시킬 시 3,500원이지만 3인분을 시키면 10,000원으로 좀 더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3가지 종류의 만두를 모두 시켜보았습니다.

새 이름-3.jpg

하단의 좌측부터 김치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 입니다. 김치만두는 특유의 김치향과 퍽퍽함 때문에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곳의 김치 만두는 아삭아삭하며 김치 비린내도 나지 않아서 입에 딱 맞았고 고기만두는 보통 한국에서 육즙이 나오는 고기만두를 찾기가 너무 힘든데, 이곳의 고기 만두는 마치 대만의 딘타이펑에서 먹었던 샤오롱바오처럼 씹는 순간 터지는 육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새우 만두에 가장 호기심을 보였는데, 아무래도 생김새도 특이하게 생겼고 그 속도 알차게 꽉 찼기 때문인데 너무 맛있어서 3인분을 먹은 후 추가로 2인분을 더 주문했습니다.

새 이름-1.jpg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비쥬얼만 좋은 것이 아니라 새우 맛 그 자체를 감동적으로 느낄 수 있어서 집에 돌아온 지금 주변인들에게 추천을 하고 있는데 이제서야 알았냐며 평소 최애의 공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역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플레이스 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곳을 알았으니, 저는 이제 매주에 한번씩은 방문 하려 합니다. 전주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새마을시장,잠실새내,대전,전주,정읍 이렇게 5곳에서 운영하고 있고 그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냉동만두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이 맛있는 만두를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해지는 순간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냉동을 주문해서 찌거나 대워서 먹는것보다는 아무래도 수제로 직접 만드는 순간에 가서 구매해서 먹는 편이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선호되더라구요. 간편성이냐 바로 만든 직후에 만든 손맛이냐는 개인이 선택해야 할 아주 어려운 순간이네요 ㅎㅎ


맛집정보

파오파오만두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2동 거마평로 170


파오파오, 군침돌게 하는 만두의 종착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맞나겠네요

ㅎㅎㅎ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vinori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