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다.

in #tasteem2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었는데 가끔 짜장면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 ㅎㅎㅎ

20190628_121432_HDR.jpg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27번길 6 브릿지 타워

20190628_114352.jpg

최고야전국5대짬뽕집 메뉴판이예요. 판교 물가를 반영하듯 짜장면, 군만두 빼곤 전부 8천원 이상이예요 ㅜㅜ

20190628_115301.jpg

오늘은 탕수육과 짜장면을 시켰는데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짜장면을 먹을 때는 역시 탕수육과 함께 먹어야죠^^

20190628_115510_HDR.jpg

20190628_115545_HDR.jpg

짜장면이 나왔는데 윤기가 자르르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슥슥 양념과 면을 비벼서 한젓가락 먹으면 다들 무슨 맛인줄 아시죠?? ㅋㅋㅋ

20190628_121043.jpg

짜장면과 탕수육은 언제나 진리! 다른 분들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맛있다는 표현은 사진으로 대체할께요 ㅋㅋㅋ 이제 내일이면 주말인데 즐겁게 보내세요


맛집정보

최고야전국5대짬뽕

score

대한민국 성남시 삼평동


가끔씩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rkhorse8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요상하게 짜장면 먹고싶어 중국집 가면 짬뽕을 시키고 있더라구요^^ㅋㅋ

맞아요~ 짜장 먹고 싶음 짬뽕 시키고 짬뽕 먹으러 갔다 짜장 시키는 경우도 많죠 ㅋㅋㅋ

전 테이스팀 사진만보면 자꾸 더 먹고싶네요ㅎㅎ

지금 시간이 아무거나 막 먹고 싶은 시간이네요 ㅎㅎㅎ

중국집가면 짜장먹을까?? 짬뽕먹을까?? 항상 고민하지요 그러다 결국 짬뽕입니다 ㅋㅋㅋ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다크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성남시 삼평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