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합성동 '툭툭 타이' - 태국 다녀온 느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발렌타인데이에 지인들과 태국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danihwang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합성옛길 79
영업: 오전11시30분~오후12시
전화: 010-4005-6317 (예약 가능)

개인적으로 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팬아시아도 자주 가는데요, 근데 여기는 팬아시아보다 더 로컬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 특히 아끼는 곳이죠ㅎㅎ

1

일단 먼저 맥주부터 주문했습니다. '창' 병맥으로 건배~~

카오팟뿌

1

태국식 게살 볶음밥입니다. 전체 메뉴의 베이스를 책임질 녀석이죠ㅎㅎ 어딜가나 볶음밥은 평타를 치지만, 이건 특히 맛있었어요. (가격: 8,000원)

팟타이꿍

1

태국식 볶음면도 주문했습니다. 일단 동남아 음식은 볶음밥이랑 볶음면이 기본인 듯 한데 정말 맛있었고, 같이 데려간 지인들도 넘 맛있다고 난리~~ (가격: 9,000원)

뿌팟봉가리

1

껍질채 먹는 소프트쉘크랩가 옐로 커리입니다. 정말 바삭바삭 튀겨진 게를 커리에 찍어먹는 조합이 굿!! 그리고 하얀 날리는 흰 밥을 남은 커리에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정말 음식 순삭!!ㅋㅋ (가격: 18,000원)

그리고,,, 똠얌꿍

1

정말 태국의 대표 메뉴죠..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린다는....

저희들은 색다른 맛에 도전해보기로 했죠. 다들 평소에 똠양꿍은 안먹어봤었습니다ㅎㅎ 맛을 보고는 다들 헛기침만ㅋㅋㅋㅋ (가격: 14,000원)

1

그래도 다른 메뉴들이 다 입맛에 너무 잘 맞아 대 만족했습니다ㅎㅎ


한주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집정보

툭툭타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합성옛길 79


마산 합성동 '툭툭 타이' - 태국 다녀온 느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온 누리에 사랑을 발렌타인 데이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합성옛길 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온 누리에 사랑을 발렌타인 데이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anihw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가격도 좋네요~^^

네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요즘 태국 음식점들이 한국인 입맛에 맞추느라고 똠양꿍도 꽤 먹을 만하던데, 여긴 정말로 태국음식의 맛을 제대로 내는 곳인가 봐요.
특히 저 날라가는 쌀밥은 아직도 전 적응 안 되더라구요.ㅜㅜ

정말 태국 맛 가득이더라구요. 똠양꿍은 적응이 안되네요ㅜㅜ

태국 현지에서 먹으면 참 저렴한데 한국에서는 왜 이렇게 비싸지는 걸까요 ㅜㅜ
그래도 맛있어서 끊을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그러니까요 아무래도 한국 식자재와 인건비 때문이 아닐가요ㅎㅎ

창원에 맛집 정말 많은거 같아용~!

네 창원 좋은 곳입니다^^ 창원으로 오세요~~ㅎㅎ

보클왔어요~

사진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조이님 즐거운 한주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