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김밥with원조김할머니의령소바 - 가성비 좋은 집밥 먹고 싶을 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38, 1층 원김밥원조김할머니의령소바 (팔용동, 팔용종합상가)
전화: 055-291-5552


친구랑 따뜻한 집밥이 그립거나 분식이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단골집입니다.

친절한 할머니가 직접 운영하시는 곳인데요.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1

주력 메뉴는 의령소바와 김밥이지만, 다른 식사류와 분식 모두 맛있습니다.

1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서 ㅎㄷㄷ 떡국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김밥두요ㅎㅎ

1

떡국 한번 떠먹고, 김밥 한입하면~~ 개인적으로 겨울 최고의 조합 중 하나인듯 합니다ㅎㅎ

1

분식집이라서 싸기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곳곳에 숨어있는 것 같아요ㅎㅎ


맛집정보

원김밥원조김할머니의령소바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팔용로 438


원김밥with원조김할머니의령소바 - 가성비 좋은 집밥 먹고 싶을 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anihw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해요 테이스팀:)

이제 떡국 먹을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네 벌써 새해가 오는군요ㅎ

분식과 소바라니 ..
절묘한 조합이네요^~^

신박한 조합이죠ㅋㅋ

할머니 손맛이 정말 좋을듯 합니다.가격도 착하네요^^

네 할머니의 손맛. 가끔 욕도 같이 주세요ㅎ

뜨끈한 떡국이 그립네요~

추울때 딱입니다ㅎㅎ

떡국이 아닌 메추리 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추운 날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 음식이지요!

네 맞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