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떡갈비 전문점 "수복강녕" (제주 도청 근처) - 렌트카 대여 후 또는 반납 전 식사 하기 딱 좋은 곳!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제주 도청 근처에 있는 흑돼지 떡갈비 맛집 '수복강녕'을 소개합니다.
@danihwang


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선덕로3길 40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8시 (화요일 휴무)
연락처: 064-744-3564

제주의 맛난 음식하면 '흑돼지'가 떠오르는데요. 흑돼지를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떡갈비로 만들어먹어도 별미입니다.

제주 도청 근처에 '수복강녕'이라는 흑돼지 떡갈비 정식을 파는 식당이 있는데요. 이번 친구들과의 제주 여행 첫 점심 식사를 이곳에서 해결했습니다.

1

귀여운 댕댕이가 식당 앞에서 손님들을 맞아줍니다 >ㅁ<
손님이 많아 예약을 하고 가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들은 공항에서 내려 렌트카를 찾고 바로 예약을 해서 웨이팅 별로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1

메뉴는 크게 두 종류입니다.

  • 돼지 떡갈비 정식 (200g, 12,000원)
  • 한우 떡갈비 정식 (200g, 25,000원)

제주는 흑돼지죠!!ㅎㅎ 돼지 떡갈비 정식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음식들은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흑돼지 떡갈비 정식 4인분 두둥!!

1

떡갈비 크기가 정말 엄청 났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 반찬들도 넘넘 맛있었구요. 특히 된장찌개!!

1

평소에 먹었던 떡갈비와 클라스가 다르더군요. 사이즈도 그렇고 (흑돼지)고기의 질도 그렇고..ㅎㅎ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분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 식당일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1

그 많던 음식들이 얼마 되지 않아 초토화 되었답니다ㅋㅋㅋ


제주 공항 렌터카를 대여한 후 또는 반납하기 전 제주시에서 알차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수복강녕' 정말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수복강녕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선덕로3길 40


제주 흑돼지 떡갈비 전문점 "수복강녕" (제주 도청 근처) - 렌트 대여 또는 반납 후 식사 하기 딱 좋은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깨긋히 비우셨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서 완전 싹 비워버렸죠ㅎㅎ

제주 음식점 알아가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서 아주 맛있는 걸 드셨네요.^^
특히 아이들이 먹기에는 떡갈비가 좋죠.

네 아주 건강하게 한상 잘 먹었네요^^

떡갈비가 정말 푸짐하네요^^

네 정말 푸짐했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anihw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테이스팀 화이팅!!

헐... 떡갈비였다니.. 어마어마한 비쥬얼 🤩

네 비주얼부터 압도하는...떡갈비!!

첫사진보고 저긴 접시가 큼지막한게 특이하다했더니...
근데 그게 떡갈비였네요ㅎㅎㅎ

네 떡갈비 비주얼부터가 남달랐죠ㅎㅎ

크~ 맛나보이네요^^

넘나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이런 떡갈비 비주얼은 처음 보네요!

저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