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터지도록 먹고 2만원,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복어요리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55 (11).jpg

아니, 송대관 아저씨가 여기 왜...

55 (16).jpg

55 (1).jpg

55 (3).jpg

55 (2).jpg

55 (14).jpg

55 (15).jpg

55 (13).jpg

죽, 복껍데기 무침, 복어 튀김, 복 불고기, 복지리, 후식 식혜. 이 모든 게 1인당 2만원.

55 (9).jpg

5년 전부터 매년 한 두 번씩 들르던 복집이 있습니다. 원래 상호는 원대복집이었는데 얼마전에 상호를 원복어집으로 고쳐 달았네요.

55 (8).jpg

식당 앞 골목은 학원과 식당, 까페가 난립한 곳으로 주차할 공간을 찾기 힘듭니다. 그러니 바로 옆 유료주차장에 차를 대고 식당에서 2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55 (10).jpg

처음에 여기 온 건 코스요리가 1만6천원정도 할 때였는데 조금씩 올라서 이제 2만원이 되었네요.

55 (7).jpg

55 (6).jpg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면 안쪽 방으로. 방이 넓어서 다른 손님들과 같이 써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55 (5).jpg

55 (4).jpg

그간 가격이 오르고 오른 과정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가격은 좋은편입니다. 계산서에 코스요리 1인분이 1만8천원이라 쓰여있는 걸 보니 마지막으로 가격이 오른지 얼마 지나지 않았나봅니다. 지금은 2만원입니다.

55 (1).gif

55 (2).gif

복불고기가 보글보글 부글부글.

55 (12).jpg

카운터 천장의 복어.

처음 이 가게를 찾았을 때 보다는 양이 많이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마지막의 복지리탕을 다 못 먹어서 비닐봉지에 포장해 와서는 다음날 아침에 데워서 먹을 지경이었습니다. 이제는 코스요리에 나오는 음식들의 양이 조금씩 줄어들어 배가 터질정도로 꾸역꾸역 먹으면 앉은자리에서 다 해치울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제가 찾은 날에는 연말연시 단체회식 예약이 많아서 그런지 코스 메뉴마다 한참을 한참을 주린 배를 움켜쥐고 한참을 한참을 기다려야했고 다소 불친절한 느낌이 있었지만 개인 손님들은 이런 대목을 잠시 피해서 들르거나, 아예 단체로 온다면 나쁘지 않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호: 원대복집(원복어집)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로 69


맛집정보

원대복집(원복어집)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이곡동로 69


배가 터지도록 먹고 2만원,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복어요리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복요리를 2만원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대구에는 가성비 식당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이곡동로 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egu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복어 코스요리가 인당 2만원이라....
가성비갑!!!!

다른 지역에서는 복요리를 먹어보지 않았는데.. 가성비가 괜찮기로 순위권에 들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 진짜 좋군요.. 복어를 종류별로 파네요..

입이 저질이라 이 복이 그 복인지, 저 복이 이 복인지 구별을 못할듯하여 갈 때마다 가장 싼 놈으로 사먹고 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여~~

ㅎㅎ댓글 고맙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오호 가성비 좋네요!

나쁘지 않죠. 갈 때마다 '잘 먹었다'는 느낌을 들게 하는 집입니다.

오~!! 가성비~!! 굳 입니다~!!

나중에 대구 들르시면 한 번ㅎㅎ

2만원의 가성비.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네요 ㅎㅎ

나쁘지 않은 퀄에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갑에 기적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