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구 달서구] 1차는 육류, 막창으로.

in #tasteem6 years ago

들켰네요... 생활권이 다르고, 제가 올리는 곳들은 음식점이니 관광지니 모두 근처의 사람이 일상적으로 갈만한 공간입니다. 이 포스팅에 나온 집도 대구에 있는 수많은 막창집 중에 중상급의 맛과 가성비를 보유한 집으로.. 무심히 들어갔을 때 '어, 나쁘지 않네'정도인 집이라고 할까요. 외지에서 일부러 기름값과 시간을 써대며 올 곳은 되지 못하므로 오실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대구로 이사오신다면 또 모르죠ㅎㅎ

Sort:  

일단 언제나 좋았다는 칭찬을 거의 안 하시니 다 드러날 밖에요, 글을 솔직하게 쓰셨는데 모를 수가 없지요. 수도권에서는 무심히 들어갔을 때 나쁘지 않으면 일주일이 기쁜 큰일입니다.

살면서 무언가 '좋다'고 느끼는 일이 다른이들에 비해 좀 적은편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음식은 음식일 뿐, 비싸지 않게 나쁘지 않은 음식을 먹었다면 그걸로 만족스러운 일'이라 생각하다보니 유명한 곳에 가서 줄서서 먹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이 집도 네이버 블로그에는 자주 뜨는 집이던데 다른 분이 쓰셨으면 '천상의 맛'이라 하셨을지도 모를 일이죠. ㅎㅎㅎㅎㅎ이번 주에는 '무심히 들어갔는데 나쁘지 않음을 넘어 '우와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기쁜 일주일' 되시기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39.61
ETH 2287.7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