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도 반한다는 소곱창 모듬을 먹을 수 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주 지인들과 서울역에서 오랫만에 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이기 1주일 전부터 카톡그룹에서는 어느곳에서 모임을 할 건지가 화제였는데요.

한 친구가 최근에 화사 때문에 곱창이 인기가 있다고 하니 모두 이구동성으로 늘 가던 그곳으로 가자고 하네요.

마포곱창

마포곱창은 서울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텐데요. 그래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합니다. ^^

곱창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 부추무침과 야채를 줍니다.
마포곱창사진이요고 (1).jpg

조금 더 기다리면 기대하던 곱창 모듬이 나옵니다. 염통, 막창, 곱창까지 먹기도 전에 비주얼로도 식욕을 자극해주네요.

마포곱창사진이요고 (1).gif

곱창이 나왔으니 술이 빠질수야 없죠~

마포곱창사진이요고 (4).jpg

막창이 익기 시작하자 일순간 침묵이 흐르며, 누구랄 것도 없이 젓가락들이 쉴세없이 움직입니다.
사진 찍느라 몇 점 못먹었어요. ㅠ.ㅠ

마포곱창사진이요고 (7).jpg

곱창먹고 그냥 가시면 서운하죠!
밥까지 비벼드시면 완전 환상이랍니다. 이날 만큼은 아무생각 마시고 살에게 양보했습니다. ㅎㅎㅎ
마포곱창사진이요고 (11).jpg

서울역 근처에서 좋은 분들과 모임이 있으시다면 [마포곱창]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불쇼보고 가세요 ^_^
2222.gif


맛집정보

마포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5가 세종대로1길 5


화사도 반한다는 소곱창 모듬을 먹을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흐미~~ 안그래도 화사보고 양곱창이 어찌나 먹고싶던지...현실은..어린두아들이있어서 아직도 입맛만 다시고있네요ㅎㅎ

저두 아이들하고는 가지를 못가는데
어른들만의 모임이라 가능했던것 같아요 ^^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비주얼과 맛 모두 좋아요^^

내일 저녁모임에 먹을지도 몰라요 ㅎㅎㅎ

무조건 강추합니다 ㅎㅎㅎ

아... 저녁 부실하게 먹었는지 엄청 먹고 싶어요!!!!
곱창 엄청 좋아하는데 ㅜㅜ

그러시다면 곱창 드리서 고고!!

곱창은 어디에다 찍어먹나요?? 전 막창에 된장만 찍어먹어봐서리..
그나저나 불쇼까지 아주 불티나겠어요^^*

저는 고유의 곱창맛을 좋아해서 따로 안찍어먹고
콩나물 부추절임이랑 같이 먹으니 딱좋더라구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어서오세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ebak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오~~~ 저도 곱창 엄청 좋아하는데~~ 서울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다음에 한 번 들러볼게욥!!

예전에는 엄청 유명했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예전만큼 없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You received 2.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31. Congrats!

윽~ 요즘 없어서 못 먹는다는 그 메뉴~
비쥬얼 갑!!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설명이 필요없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99.00
ETH 2393.6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