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고시촌] 보드람 치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너무 더웠던 날,
집으로 가는 길,
버스 종점에서 내려 환승하러 흐느적 흐느적 걷던 발걸음을 멈추게 한 곳.
십 년도 전에 1번 조카가 이 집 치킨이 맛있다고 한 것이 버럭 생각이 나서,
오늘이 아니면 이제 이 치킨을 먹을 수 없겠다는 생각에,
급하게 문을 열고 들어가 앉았습니다.
zlkb9WrQRnGS4OB8plaxng_thumb_49af.jpg


일단 엄청 시원하고
옳은 선택이었으며,
가게를 둘러보니,
동네 주민으로 보이는 나보다 나이 많아 보이는 어느 집의 아버님께서 치킨에 맥주 일 병과 대화를 나누고 계셨습니다.
내가 본 프레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지! 동네 주민이 편하게 드나드는 곳이어야지.

DCbwOJMIQoyNnNrQsqqRQA_thumb_49b6.jpg

선택은, 후라이드!
깔끔한 후라이드로.

szLS6Bk7TdWIjv3kkdw3pg_thumb_49b7.jpg



튀기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시원해서 좋았고
닭 한 마리를 다 뜯을 수 없으니,
한 조각 먹고,
몇 개 얹어나온 감자튀김 먹고,
포장하고 왔습니다.
tStvEKCIThaIvyu0aByD4Q_thumb_49b2.jpg



길거리에서 나와 사투를 벌였던 펩시콜라 깡통의 출처는 여기입니다. ^^

UNADJUSTEDNONRAW_thumb_49bc.jpg


맛집정보

보드람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신림 고시촌] 보드람 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아핫~! 그 펩시 캔의 전설~! ㅋ ㅠ

후라이드는 빠삭하게~💙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깡통입니다. 치킨은 빠삭했습니다. Goooooood!🎯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yberrn.zza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저도 유독 보드람치킨 앞을 지날때 더 고소한 냄새가 나는것같아요.

음, 저는 결정했어요. 보드람으로^^

Posted using Partiko iOS

어흑.. 콜라캔 참사를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ㅎㅎ

ㅋㅋ 콜라캔.... 강렬하게 입맞춤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