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인사동 '토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인사동에 위치한 ‘토지’ 입니다.

2.JPG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사동스러운 분위기가 물신 풍깁니다. ^0^

3.JPG
취급하는 메뉴 또한 한식 위주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한가득이네요 +.+

4.JPG
병풍은 뭐… 인사동 식당의 시그니쳐 아이템이랄까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5.JPG
먹음직스러운 파전과

6.JPG
도토리묵밥

7.JPG
최애 메뉴 김치찌개까지!!

직접 담근 김치와 도토리묵으로 건강한 맛까지 보장하는 인사동 맛집 ‘토지’ 추천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인사동 ’토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인사동14길 41


[먹스팀] 인사동 '토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ov-jeo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와우 제대로된 한식집이네요!

팔로우할게요~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0^

아 가본 곳이네요. ㅎㅎ

아 여기 가보셨나요? 한옥 개조한 것 같아서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음식 맛도 괜찮아서 더 좋았어요. ^.^

묵밥과 김치찌개 굿입니다.^^

직접 만든 재료를 써서 그런지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

오래되긴 했지만 가본적이 있는곳 같네여 종로쪽 가볼일이 최근엔 없어서...이젠 길도 잘모르겠다는 ㅡ.ㅡ

ㅎㅎ 많이 바뀐듯 하면서도 자세히 보면 안바껴 있고 다시 보면 옛날에 있었던 가게가 없고... 오묘한 곳 입니다. +.+

파전에 김치찌개까지!!!
공깃밥 두그릇은 후딱이겟네요!

의지가 있다면 세그릇도 가능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동 맛집으로 저장~

정말 대문이 멋져요~~~~

전통적인 분위기가 참 좋은 곳 이었습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