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의 명물 호산빵집!! (부제: 꽈배기 먹으러 13시간 운전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collector999입니다^^ 첫 데이스팀 올려봐요

어릴때부터 꽈배기 많이 드셔보셨나요??
하지만 '골뱅이가 든 꽈배기'는 못드셔보셨죠!?

회사 교육시간에 '장인 정신'에 대한 영상을 보다가

생활에 달인에 나온 호산빵집을 알게되었습니다.
꽈배기에 골뱅이가 들어가고 찹쌀빵에 고사리가 들어가는ㅋㅋ

호산빵집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호산중앙로 7-1

저는 이 빵을 먹기위해 부산에서 아침부터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5시간을 달리고 달려!!


점심시간에 맞추어 도착했습니다!!
뿌듯뿌듯^^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호산빵집
꽈배기에 골뱅이가 들어가고
찹쌀빵에 고사리와 소금이 들어가는 걸로 화제가 되었었죠!


12시 30분에 첫 고로케가 나오는데 가게가 분주해지더라구요!
줄을 조금 섰답니다 ^^
그리고 메뉴는 꽈배기, 찹쌀빵, 고로케가 있답니다.


요렇게가 세트메뉴로 만원치에요!!
맛있어보이나요!?!?
생각보다 싸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거 밖에 안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혼자먹으려고 산게 아니에요~
부모님도 드리고~ 여자친구 부모님도 드리고~~
주변에 줄 사람들 생각하니 계속 더사게 되더라구요(이거 말고도 2봉지 더삼)

맛은요!? 맛있어요.
꽈배기는 쫄깃쫄깃하고 찹쌀팥빵은 많이 달지않고
고로케는 겉은 바삭바삭한데반해 속은 부드러웠답니다^^


배를 대~~충 채우고 옆에 아기자기한 카페가있더라구요!!


가서 커피한잔 싹하고~
다시 늦기전에 부산으로 출발했습니다. ㅎㅎ
(당일 13시간 운전)

다들 강원도 들리시면 '호산빵집' 한번 가보세요^^
만족하실겁니다


맛집정보

호산빵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호산중앙로 7-1


강원도 삼척의 명물 호산빵집!! (부제: 꽈배기 먹으러 13시간 운전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llector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부산에서 다녀가실만큼 맛있나 보군요. 저도 근처로 가게된다면 꼭 들러서 맛봐야겠습니다.

꼭한번 들르세요~!! 강추입니다

왠지 배달도 될 것 같은 느낌~ 꽈배기니까 저렴하겠죠!?

한개당 600원이랍니다 ^^ 만드시는 영상보시면 싸다고 느끼실거에용!

와...13시간운전.....고생하셨어용!!!!ㅠㅠ
짱짱~~~
그래도 맛있었다니 다행입니당^^
갔는데 맛없으면....-_-ㅋㅋㅋㅋㅋ

다행히 맛있었어요~ 좋은 추억이기도했고!!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드셔보시면 대만족하실듯요^^

이야 특이하지만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데요.... ㅠㅠ 하지만 거리가 멀다보니... 쉽게 갈수는 없겠네요... 이름이라도 기억해 둬야 겠어요

좀 멀긴하지만 가볼만한곳입니다^^

아! 달인빵짐이였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달인의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

고로케 맛나보입니다. 쫘악 반 갈라서 한컷 찍어주시지 그러셨어요. T^T

제가 촬영노하우가 없어서 ㅠㅠ 참고할게용~

010 9922 7673 으로 주소와 성함 알려주세요

문자드렸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43
ETH 3791.5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