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리고기가 맛있는 '공원집' (부제: 1인 1오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collector999입니다^^
두번째 데이스팀 올려봐요

계곡이 흐르는 자연에서 고기 드셔보셨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바로 자연과 함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08.png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몸보신좀 할겸해서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공원집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2동 산67-3
fwfwfe.png

식당은 부산의 가야에 위치해 있어요~

132.png

04.jpg
식당에 들어가면 멋진 자연과 함께 식당이 공존해있는 곳이더라구요!! 개울이 흐르고 그 양옆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07.png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마리먹기엔 적당하고 2마리 먹기엔 조금 비싸지용?

저는 먼저 오리불고기를 시켰습니다.

1312321.jpg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05.jpg
멋진 자연경관을 구경하며 고기가 익을 때까지 맥주를 마십니다^^

02.jpg
고기가 다익고 부추를 넣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랑 친구 모두 식성이 좋아서 10분도 되지않아 전부 다 먹어버렸어요.. 그런데도 배에서는 꼬르륵..!!ㅠㅠ

결국!!!!
12321312.jpg
오리백숙까지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1인 1오리 한거지요ㅋㅋㅋㅋ
다이어트는 언제할 수 있을지.. 내일부터 해야겠죠?^^

맛은요!?
다른 오리고기 집과 특별한 차이는 느끼지 못했지만 자연이 주는 분위기와 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다보니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리불고기는 달짝매콤한 맛이고 오리백숙은 고기살이 참 부드럽게 잘떨어집니다.

31421.jpg
서면 카페에 가서 아아 한잔 싹하고~
집에 들어가 쉬었습니당 ㅎㅎ

부산에 사시거나 다들 부산에 들리실때
'공원집' 한번 가보셔요^^
자연이 주는 분위기와 건강한 오리의 맛!!
조합 괜찮습니당!

글은 여기까지!!


맛집정보

공원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산67-3


부산 오리고기가 맛있는 '공원집' (부제: 1인 1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계곡 바로 옆에 있는 식당 굿입니다^^
이제 계곡으로 바다로 풍덩하는 날이 오고
있네요^^
1인1오리는 하셔야죠^^ㅎㅎㅎㅎ
몸보신 제대로 하신거같네요^^
맥주에 정말 꿀맛이었을꺼 같은데요^^
분위기에 맛에 행복했을꺼같아요^^

너무 행복했답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멋진곳에서 오리불고기와 오리백숙까지 드셨네요~

요즘 닭보다 오리가 더 땡기던데 오리고기 너무 너무 좋아요~

저도 오리가 더좋습니다 ^^

와 여기 느낌이 예전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바캉스 갔던 곳 그런 느낌이네요 정말 가보고 싶어요

한번 꼭 들려보세요 ^^

물소리 새소리, 선선한 바람은 천연 MSG죠.ㅎㅎ

천연 MSG !!멋진표현이십니다^^

오리고기에 백숙까지 저라면 절대 못 먹을 양이네요 ㅎㅎㅎㅎ

저도 힘들었습니다 ㅠㅠ

오리불고기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나죠^^

야외라 더 분위기나요!

장소가 시원해 보이네요

시원하이 좋습니더!

부산이네요~~~
저는 양념된 오리 사다 집에서 자주 해먹는데~
풍경 좋은 곳에서 먹는 맛은 아무래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풍경도 좋고 맛도좋답니다 ^^

오리 불고기 오리백숙 진짜 맛있겟어요.
다이어트 신경쓰지마세요.
일요일 산에 갔다오면 지방 다태우고 옵니다 ㅋㅋ

살찌는 사람들의 특징 : 땀흘리는거 안좋아함..ㅎㅎ
ㅠㅠ 운동도 해야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