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19] 시골할머니칼국수

in tasteem •  19 days ago

title_image


며칠째 미세먼지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외근을 자주나가다보니 금새 피부에 와 닿네요..
점점 앞이 안 보여요 ㅠㅠ

오늘은 미세먼지를 쓰러내릴 칼국수를 먹었어요.
시골할머니칼국수라고 부모랑 아들이 같이 운영하고, 국수도 직접 밀어서 합니다.

20190305_205938.jpg

항아리에 겉절이김치와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열무김치가 푹 익어서 맛있어요.

20190305_205836.jpg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칼국수 나왔어요..
부엌은 엄마가, 카운터는 아버지가, 홀은 아들이 ㅋ

20190305_205902.jpg

잘익은 국수가 한솥 나왔어요..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주던 스타일 칼국수예요 ㅋㅋ
어르신 손님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20190305_205918.jpg

짧은 점심시간을 좀더 길게 여유롭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맛집정보

시골할머니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1361


[KR#419] 시골할머니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진짜 할머니가 하주는듯한 칼국수네요

·

네. 외할머니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ㅋㅋ

마스크 꼭 끼고다니셔요 목이 칼칼해용 ㅠ

·

그래야하는데 답답해서 못 끼겠더라구요 ㅋㅋ
마이님도 꼭 마스크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hkim443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

감사합니다.

그릇이 역사를 말해주네요.

·

그런가요?ㅎ

할머니손맛을 누가 따라할수가 있을까요.저도 그리워요~~

·

맞아요 ㅋㅋ

미세먼지가 정말 미친듯해요. 마스크 써도 불안하니 이게 사람 사는 곳이 맞는지 ㅠㅠ 칼국수가 푸짐하니 할머니 생각나네요.

·

오늘 드뎌 파란하늘 봤어요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감사합니닺

열무김치, 겉절이 대박이네요~
진짜 먹고싶네요 ㅎㅎ ㅠㅠㅠ

·

열무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밥에 비벼 먹고 싶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