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ferom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더블형. 좋은데 다녀왔네요.
인당 2.5에 특선 1.5
술도 한잔?
근데 한 끼 식사에 얼마를...^^;

ㅋㅋ 밥사줄일 있어서 지출이 좀 있었네요~ ㅎㅎ

여기 진짜 좋죠!!!!
구성도 너무 좋고 예전에 자주 갔었던곳이에요.

제가 갔던곳중에 가성비 최고였던곳!

다른 것보다도 사시미가 ㅠㅠ 눈에 들어오네요.

한 줄로 세운 스시가 탐납니다.

Congratulations @caferom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2.68
ETH 2581.23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