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심 좋은 백반집 "화조식당"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55회

in #tasteem5 years ago

캬아아아~아~앙~!
백반집 ♥ 사랑

점심 다시 또 먹고 싶드앙~ ㅋㅋ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한국에 언제 오셨드랬어용~! ㅋ

손구락 빨며 스팀잇 욜시미 살고 있는
블루엔젤 태국 가고 싶드앙~앙~앙~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월과 5월 그리고 6월에 갔었습니다.

블루엔젤 스팀잇 6월에 시작했으니...
ㅋㅋ
좀더 빨랐으면 한국에서 만날 수 있었을 듯~ ㅋㅋ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국에 함 오세용~~

스팀잇 세상에 머물러 있는 시간들
조금씩 줄이고
현실 세계의 여행을 맘껏 다니고 싶어용~ ㅋㅋ

아~아~아~앙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은 시간 제한을 좀 하여야 할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849.00
ETH 2961.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