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이수역 골목길에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1. 오꼬노미야끼 오센

#2. 모던한 고기 맛으로 시킴
시켰는데 진짜 닮음...

#3. 형이 거기서 왜 나와?

#4.형의 얼굴을 가쓰오부시로 덮어 버리겠어!!

#5. #kr-give 로 애기 옷도 주고 고마워
길치인데 길도알려주고 우산도 안가져온 나에게 우산도ㅋㅋ

#6. 형은 사이다 나는 맥주

#7. 오사카 히로시마 스타일이 있지만 난 치즈별로안좋아함

#8. 형은 다이어트한다구 잘 먹지도 않아서


맛집정보

오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2동 동작대로27나길 8


비오는 이수역 골목길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예쁜 사랑 응원합니다~♥

네 다음 허언증~

지난번에도 실패하더니 또 이러는거야??ㅋㅋㅋ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니까...

어머니가 부릅니다. "너 때문에 미쳐!!"

pediatrics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ediatrics님의 아직은 부족한 운동 기록 DApp - Actifit Fitness Tracker

...에서 Actifit Fitness Tracker 기록이 자주 보여서 저도 한번 사용해보고 리뷰를 남겨봅니다.
bbooaae님의 글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Tracker를 소개 합니다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

히야....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침 질질 흘리면서 잘 보고 갑니다. :)

ㅋㅋㅋ 언넝 닦으삼

뉴비존횽 맛나게 잘먹었엉 까먹구 못썼담 ㅋㅋㅋㅋ 중요한 사실을
빼먹을뻔

ㅋㅋㅋㅋ됐고 담에 스테이크로 쏘셈 ~~~ 공복에 가겠음 ㅋㅋㅋ

오빠의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

뽀돌 아재보다 오빠면..... 도대체~ㅋㅋㅋㅋㅋ
그리고, 형도 나만큼 술을 어마어마하게..ㅋㅋㅋ
볼빨간당에도 어울림~ㅋㅋㅋㅋ

모야. 뽀돌 아재보다 스골 아재가 더 어렸단 말야?!!! ㅋㅋㅋㅋㅋ

뽀돌아재의 형은 형뿐입니다~!!!
세상엔 더이상 더이상 없어요.

노노~ 스고리형이 가장 연장자 ㅋㅋㅋㅋ

캔스타형이 최고 연장자~

오. 번호를 따서 태희스팀! 이것도 신선하네. 뉴비존형 만났구나. 나도 함 봐야 하는데...

횽.. 빨리 날잡엉 ㅋㅋㅋ

어제 형 얘기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 에디션 좋네요~ (맞나 ㅎㅎ)

도라에몽인줄 몰랐어염 ㅎㅎㅎㅎ
뉴비존 횽인줄 ㅋㅋ

ㅋㅋ아주 즐거워 보이시군요!

혼자서 엄청 즐거워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두분다 재밌었자나요!!!ㅋㅋ

아냥 ㅋㅋ 뽀돌혼자 잼있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왜지 외로우셨던걸까..쿨럭..

ㅋㅋㅋㅋ

네 이놈 ㅋㅋㅋㅋ

이수역 근방에 내가 아는 맛집이 아래와 같음

  1. 서호김밥(유부 김밥이 맛나능..)
  2. 엄청난 양의 갈비탕
  3. 점심에만 판매하는 이자까야의 가라아게덮밥 등 ㅋㅋ

프사 저걸로 바꿔요.ㅋㅋㅋ
지금 프사보다 훨씬 나음.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쁜걸로 바꿨습니당 ^^

ㅎㅎㅎ 뉴비존횽이 자기 닮았다고 즐거워함

@먹스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2동 동작대로27나길 8

오~~~ 내가본 뉴비존 형 얼굴중에 가장 잘 생김.!!!

생각보다.. 프사보다 괜찮은 형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4.66
ETH 2526.2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