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고메밀면

in tasteem •  18 day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제가 운전을 다시 한다고 한 번 포스팅을 했습니다. 운전 연습도 할겸 시간 나면 가까운 것에 먹고 싶은 음식이 있거나 그 동안 가보고 싶었는데 못 가본 곳이 있으면 시간 날 때 마다 가려고 합니다.

한 번 아파서 병원 신세를 져 보니 건강의 소중함과 더불어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참 많이 남더군요.

제가 면 종류를 참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특히 칼국수와 밀면을 좋아 하는데, 제가 사는 고장은 게가 유명한 고장이라서 주변에 갈만한 식당들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게 집이고 그 흔한 짜장면 집도 맛있어서 갈만한 집이 없네요. 삼겹살도 한번 두번이지 자주 안 가게 되죠.

지난 번에 울진에 인생 칼국수 집을 한 번 소개 시켜 드렸는데, 검색을 하다가 울진에 밀면 집이 있어서 오늘 다녀 왔습니다.

KakaoTalk_20191031_171725343.jpg

울진에 있는 고메밀면 입니다. 울진 어시장 앞에 있습니다. 어시장을 한 번 다녀봤는데 특별한 곳은 아니라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네요. '고' 가 고구마 이고 '메'가 메밀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저는 냉면 처럼 가는 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지 국수도 소면은 별로 안 먹게 되고 칼국수만 좋아합니다.

KakaoTalk_20191031_171738283.jpg

메뉴판 중에서 섞음 밀면 + 바베큐를 주문했습니다. 섞음 밀면이 물비빔 밀면이고 비빔밀면에 육수가 조금 들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KakaoTalk_20191031_171714218.jpg

자태가 곱습니다. 침이 꼴깍 넘어 가더군요. 옆에 바베큐라고 나온 고기도 참 부더러웠습니다.

KakaoTalk_20191031_171659817.jpg

연출 샷입니다.

혼자 밥 먹고 혼자 영화 보고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평일에 혼자서 이리 저리 다니면서 먹고 싶은 것 먹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집사람과 같이 가고 싶은데, 최근에 집사람이 일이 생겨서 같이 못 다니게 되었습니다. ㅠㅠ

쉬는 날에 한 번 가보자고 꼬셔 봐야 겠습니다.

간 김에 터미네이터도 보고 왔는데, 추억 팔이 제대로네요. 그 음악이 아직도 귀에 두둥 입니다.


맛집정보

고메밀면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읍내5길 60-3


울진 고메밀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angur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 뭐 하나가 또 너무 유명해도 다른 먹을거리가 별로 없겠네요.

고메밀면... 고구마와 메밀을 같이 반죽을 하는건가요? ㅎ
암튼 맛있어보여요!! 다음엔 아내분과 함께^^

저도 너무 얇은 면은 별로더라고요 ㅎㅎㅎ
터미네이터 보셨군요^^
전 이번 주말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사전에 2편도 다시 봤고요^^

사진 잘 찍으셨네요. 맛있어 보여요. 터미네이터 리뷰도 aaa에서 볼 수 있나요?^^

고메 밀면이라면 보통 밀면보단 좀 더 쫄깃하겠군요 ㅎㅎ

혼자서도 맛나게 잘 드셨네요!!

부산 오실일있으시면 가야밀면 - 동의대근처, 개금밀면 - 개금시장근처 추천드림니다.

군침이 돕니다~^^
후포가면 먹을 리스트는 사과님 포스팅 보면서 정리해야겠어요~^^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