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후폭풍없는 매운맛, 걸작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걸작 떡볶이

대전복합터미널점
주소 :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30
전화 : 042-625-2821


안녕하세요! 베이글제이 @bagelj 입니다.

자꾸 자꾸 땡기는 매운맛 ~!
스트레스도 풀리고, 입맛 없을땐 최고죠!

속이 쓰리면서도 안먹을수 없는 ㅋㅋ
다음날 다시는 먹지 말아야지 하면서
또 찾는 나를 발견 ㅋㅋ

매운맛하면 떡볶이가 대표가 아닐까요?
걸작떡볶이를 먹어봤어용

20180527061552.JPG

떡볶이 말구두 여러 메뉴가 있지만
무조건 떡볶이~!

국물떡볶이와
계란찜 주문~!

20180527062552.JPG

R사이즈로
치즈두 위에 얹어있어 좋고

아주 매운맛으로 골랐는데
그렇게 맵진 않고 맛있게 맵 ㅋ

20180527062625.JPG

20180527062607.JPG

밀떡이라 쫀득쫀득하고
국물맛이 진짜 맛있어용~

그리고
먹고 난뒤 후폭풍 안와서 ㅋㅋ
너무 좋음요~!

다음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지
후폭풍없는 걸작떡볶이 굿


맛집정보

걸작떡볶이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용전동


[테이스팀]후폭풍없는 매운맛, 걸짝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계란찜과 먹는 떡볶이 탐나네요~! 매울때쯤 계란찜을 먹으라는 거겠쬬? 굿굿! ^^

그럼요 계란찜은 필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3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gelj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대전이군요.... ㅋㅋㅋㅋ 먹고싶어도 먹지못함ㅋㅋㅋㅋ

ㅋㅋㅋ서울에 있는 체인점에서 드삼

ㅋㅋㅋㅋ 다른 떡볶이 묵으끈데욥~

닭볶이도 궁금하지만 떢볶이로 만족하는걸루..

ㅎㅎ 그런걸로 하죵 ㅋㅋ

Congratulations @bagel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떡뽂이 아침부터 군침도네요 ㅎㅎ

ㅋㅋ떡볶이는 정말 매력적이죠

와~~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

빨간맛인데 안전한 맛이에요 ㅋㅋ

떡볶이에 치즈가 환상적이네요.

치즈도 필수죠 ㅎㅎ

Congratulations @bagel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