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여기서 이방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베이글 제이님이 오셨네요.ㅋㅋㅋ

아니 다들 안주무세요?ㅋㅋㅋ

레이첼님도???ㅋㅋㅋ

전 자다가 깻는데 잠이 안오네요ㅜㅜ
역시 찌찌언니 포스팅이 노닥 거리기 좋은곳인거 가타여^^^^

ㅎㅎㅎ. 털복숭이 언니?ㅋㅋㅋ

털복숭이언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그나..찌찌언니는 털이 많았구나...

이사람들이....
단어 선택들 참 탁월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털복숭이 언니

난 아직 안자는데
이런거 좋아 내 포스팅에서 노는거 ㅋㅋㅋㅋ

안자고 모함? 낼 출근 안함?ㅋㅋㅋㅋㅋ

찌찌형 금수저임!

아 헐.... 칭구먹길 잘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장이니까 ㅋㅋㅋㅋㅋ

사장이 더 열시미 해서 본을 보여야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베이글 제이님 어서오세욬ㅋㅋㅋㅋㅋ

이형 왜 이래 여기서 기다리지 말고 식당가서 기다리라고 ㅋㅋㅋ

식당에서 기다리면 뭐있음?ㅆㅓ비스 마니주나???!
아무리 못해도 음료는 공짜겠지?ㅋㅋㅋㅋㅋㅋㅋ

암것도 없어 안줘
ㅋㅋㅋ

매정하네 매정해.
사람이 그렇게 쪼잔하면 못쎀ㅋㅋㅋㅋ

그러니까 난 기다리면 뭐 주고 문안열었을때 왔다가 다시오면 뭐 주고 그래서 남는거 없는데
ㅋㅋㅋㅋㅋ

원래 장사는 그렇게 퍼주면서 하는거야^^ㅋㅋㅋㅋㅋ

형아 근데 내 포스팅 보팅이랑 댓글 수 바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기다리십시오

ㅋㅋㅋㅋ
손님 너무 많아서 기다리라는 듯 한데...ㅋ
뭐 강아지한테 기다리라는 듯한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ㅋㅋ

ㅋㅋ찌찌강아쥐???
댓글이 ㅋㅋ

형도 환영해 우리 댓글놀이에 들어온걸 ㅋㅋㅋㅋ

ㅋㅋ아냐아냐 난 놀이에 들어간거아냐
구경할뿐이야 ㅋㅋ
왜 맘대로 나를 ㅋ물귀신작전노노

아냐아냐 댓글이 하나 이상되면 자동 강제 참여야 형아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