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시부야 라멘 오레유시오 라멘, 진한 국물 맛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에서 인사드립니다.
여름 휴가는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한국으로 짧은 여름 휴가를 마치고 일본에서 다시 출근하는 중이랍니다 ㅜㅜ

그래도 더위가 한풀 꺾여서 요즘에는 선선하니 낮에도
걸어다닐만 하더라구요. 40도 넘을 때에는 정말 정말 더웠어요 ㅜㅜ

일본에서 참 맛나게 먹었던 시부야 라멘맛집 소개해드립니다.

20180616_150043_HDR.jpg


일본 라멘집은 자판기로 식권을 뽑는 곳이 참 많더라구요.

카드가 안되는 곳이 대부분이라 아쉽지만, 자판기로 주문하는 재미도 쏠쏠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전날 과음하고 해장하기 위해 라멘집으로 향했답니다 +_+

20180616_150216.jpg


주방이 보이는 다찌로 앉았는데 라멘에 넣어먹을 수 있는
조미료?도 다양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라유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20180616_151110.jpg


가게 이름이 오레류시오 라멘, 내 스타일 소금라멘?
이라는 이름인 것을 보니 소금라멘이 자신있는 곳인 것 같지만 전날 먹은 술을 해장하기 위해 진한 돈코츠 라멘으로 주문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도쿄에도 매장이 여러 곳있는 체인점인 것 같은데 메뉴도 다양하니 좋더라구요 +_+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라멘, 980엔

20180616_151342.jpg


가라아게도 들어있고, 차슈도 들어있고

토핑이 다양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국물도 진하니 깔끔해서 참 좋았답니다!!

일본에서 뜨끈한 해장국 한 그릇 생각날 땐 돈코츠 라멘이 제격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0180616_152609.jpg

라멘 한 그릇 뚝딱.

포스팅을 작성하다보니 갑자기 순대국 한 그릇 먹고싶어졌지만, 도쿄에서 저렴하게 순대국 먹기는 힘드니 이번 주말에도 돈코츠 라멘이나 먹으러 가야겠습니당ㅋㅋㅋㅋ


20180616_152831.jpg

시부야 라멘맛집! 오레류시오라멘 포스팅 끝.

다음에는 소금라면을 먹어봐야겠으요 ㅋㅋㅋ


맛집정보

시부야 오레류시오라멘

score

1 Chome-15-7 Jinnan, Shibuya-ku, Tōkyō-to 150-0041 일본


[일본맛집]시부야 라멘 오레유시오 라멘, 진한 국물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그릇 뚝딱하셨네요 ㅎ 라멘참좋아하는데 국물이 고소해보이고 넘 맛나보여요 ㅎ
팔로우하구 자주와서볼게용

팔로우 감사합니당 :)

라멘 너무 좋아요 좋아요 가격이 비싸서 아쉽더라구요 ㅠ

와~~~ 맛나게땅. Bb

맛있게 먹었답니다 bb

역시 ㅋㅋㅋ 일본은 라멘!!! 맛있어보입니다 ㅠㅠㅠ

일본 라멘 진짜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ㅠㅠ

여러가지 라멘 맛보려다가 통장 잔고는 텅장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답니다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cadi15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앗 라멘에 가라아게라니.. 반칙 아닙니까!? ㅋㅋㅋ

라멘에 가라아게 생소한 조합이였지만
가라아게도 먹을 수 있고 라멘도 먹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오호
국물이 색다르네요...

가라아게도 들어있고 좀 특이하죠?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아 저는 이 돈코츠 라멘이 꼭 너무 먹고 싶어요. 영국에서는 일본식 인스턴트 누들이라도 팔았는데 ㅠㅠㅠ 여긴 없으니 ㅠㅠ

돈코츠 라멘을 안 판다니...ㅜ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멘도 돈코츠 라멘이랍니다 ㅜㅜ

해장엔 국밥이나 해장국인데 ㅎㅎ 아쉽군요 소금라멘의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소금라멘도 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매력있는 맛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