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맛집]가츠동 한 그릇 푸짐하게, 니가타 가츠동 타레카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지는 것이 다음 달만 되면
정말 땀 뻘뻘 흘릴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ㅜㅜ

오늘도 출근했더니...이마에 땀이 줄줄...
도쿄도 벌써 더워요 엉엉...

오랜만에? 먹스팀 준비해보았답니다.


20190402_154447.jpg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타레카츠라는 이름의 식당인데
잠깐 찾아보니 여기저기 지점이 있는 것을 보니 꽤 큰 곳인 것 같네요 :)

우연히 오랜만에 가츠동이나 먹으려고 들렸던 곳인데
지점이 이렇게 많다니...친구 만나다가 보이면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당 ㅋㅋㅋ


20190402_154455_Burst01.jpg


제가 주문한 메뉴는 2단 모리 히레가츠동이랍니다!

이름처럼...가츠동이 2단으로 쌓여서 나와요...ㄷㄷㄷㄷㄷ
처음에는 메뉴에는 6조각이라고 써있는데 3조각 밖에 안나와서 잘못 나온 것 같았지만...젓기락으로 쿡 눌러보니 밑에
돈까스가 더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불렀으면 뻘쭘할 뻔...

돈까스가 6조각이나 들어있고 밥도 2단으로 쌓여있어서
정말 든든한 한 끼였답니다!!!

가격은 1300엔정도 했던 것 같아요 +_+


20190402_161701.jpg


혼자 밥먹고 시간이 남아서 노래방~~~

일본 노래방(가라오케)는 프리 타임이라고 6시간 정액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답니다 +_+

조금만 더 내면 술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혼술하기에도 최고...!!


맛집정보

타레카츠 히바야점

score

1-chōme-6-10 Yūrakuchō, Chiyoda City, Tōkyō-to 100-0006 일본


[도쿄맛집]가츠동 한 그릇 푸짐하게, 니가타 가츠동 타레카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cadi151님~ 가라오케 정액제 너무 좋죠^^ 저도 자주 이용했었어요ㅋㅋㅋ 가츠동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일본 가고싶어졌어요! !

카츠동에 상당히 큰 사이즈 돈카츠를 올려주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acadi15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chōme-6-10 Yūrakuchō, Chiyoda City, Tōkyō-to 100-0006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밥하고 고르게 먹으라고 나뉘어서 쌓여 있나 보군요^^

흑흑...맛있어 보이지만 갈수 없는 곳...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