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킹크랩 뜯고 왔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킹크랩을 뜯고 왔습니다
입구에 갑각류들이 저희를 맡이해줍니다
가계 내부입니다
와인도 있찌만 술을 못먹어서 술은 패스합니다
킹크랩을 주문했습니다
4명이 먹었습니다
저는 간이 약해서 먹어서 솔직히 먹다보니 짜네요
그리고 양이 항상 가격에 비해 양이 항상 아쉽다는 느낌은
빠질수가 없네요
이제 또 언제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담에는 또 여기는 오고 싶긴하네요
맛집정보
백두산수산물회백화점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등로76번길 7-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tipu curate
Upvoted 👌 (Mana: 0/20 - need recharge?)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등로76번길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
킹크랩.... 완전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 ㅎㅎㅎ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거한거 드셧군요
거한거 먹었습니다
또 언제 먹을지는 모르지만 ㅎㅎ
킹크렙 너무 맛나요~^^
저는 살짝 짜네요 ㅠㅠ
사이즈가 꽤 됩니다.
사이즈는 크지만 돈에 비해 양이 적다고 항상 느껴지네요
배 터지게 먹고 싶네요~!!!
ㅎㅎㅎ 배터지게 먹기에는 가격 압박이 ㅠㅠ
킹크랩 좋네요
킹크랩은 늘 양이 아쉽죠^^ 작정하고 먹자니 지갑이 걱정이고;; 그래도 멋있게 드셨으니 패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