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킹크랩 뜯고 왔습니다

in #tasteem7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킹크랩을 뜯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91213_204612156.jpg

입구에 갑각류들이 저희를 맡이해줍니다

KakaoTalk_20191213_204610785.jpg

가계 내부입니다

와인도 있찌만 술을 못먹어서 술은 패스합니다

KakaoTalk_20191213_204610335.jpg

킹크랩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91213_204609772.jpg

4명이 먹었습니다

저는 간이 약해서 먹어서 솔직히 먹다보니 짜네요

그리고 양이 항상 가격에 비해 양이 항상 아쉽다는 느낌은

빠질수가 없네요

이제 또 언제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담에는 또 여기는 오고 싶긴하네요


맛집정보

백두산수산물회백화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등로76번길 7-4


[[돌핀이 킹크랩 뜯고 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등로76번길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
킹크랩.... 완전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 ㅎㅎㅎ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거한거 드셧군요

거한거 먹었습니다
또 언제 먹을지는 모르지만 ㅎㅎ

킹크렙 너무 맛나요~^^

저는 살짝 짜네요 ㅠㅠ

사이즈가 꽤 됩니다.

사이즈는 크지만 돈에 비해 양이 적다고 항상 느껴지네요

배 터지게 먹고 싶네요~!!!

ㅎㅎㅎ 배터지게 먹기에는 가격 압박이 ㅠㅠ

킹크랩 좋네요

킹크랩은 늘 양이 아쉽죠^^ 작정하고 먹자니 지갑이 걱정이고;; 그래도 멋있게 드셨으니 패스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472.73
ETH 1579.3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