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청자다방'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카페에 관련 주제가 올라와서 다녀온 커피숍입니다

21.jpg

외관입니다

23.jpg

메뉴판입니다

22.jpg

밖에어 안을본 내부 모습입니다

24(아이비).jpg

가계 내부에 있는 아이비입니다

아이비가 생물이아니라 가짜라 아쉽웠습니다

25.jpg

인절미 라떼랑 리얼군고구마 라떼입니다

이곳은 군고구마 라떼로 유명해져서 군구고마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고소한맛이 일품이긴 하지만 마지막 뒷맛이 텁텁한 맛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그 텁텁한 맛을 개선이 되면 정말 좋을텐데 그 부분이 매우 아쉽습니다

실내를 제 스타일을 아니었습니다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싼편이라 맘에 들었네요

이제 체인점도 이곳 저곳 생기게 생기는데 주변에 있으시면 한번 가셔서 군고구마라떼 드셔보는거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청자다방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1동 봉선중앙로68번길 9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청자다방'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게이름도 마크디자인도 참 이쁘네요^^
다방이란 말이 어느순간부터 정감있게 다가 와요.
디클릭 애니.gif

넵...진자 옛날 다방들은 없어진것 같지만 그래도 다방이라는 글을 정감이 갑니다

체인점이면 서울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1동 봉선중앙로68번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고구마 라떼가 맛나 보입니다. ^^

고구마 라떼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은데요
다만...아이비? 이게 생물이었음 더 좋았을텐데 그거하나 아쉽긴하네요

아이비가 생물이었으면 진짜 좋았을것 같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sd571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 아이비 이케아에서 본 것 같은... 군고구마라떼에서 텁텁한 맛이 왜 날까요?

다방이라는 상호로 영업을 하고 있네요.
한편으로는 정겹습니다.

고구마 라뗴가 하도 유명해서 먹어본 기억이 나네요
아마도 고구마 + 가루를 좀 쓰지 않았을 까 했던 맛이 기억납니다
아마도 텁텁함이?

넵...마지막이 텁텁함을 감출수가 없네요
그걸 개선하면 참 좋을텐데

카페도 아니고 다방이라 참 정겹습니다. 팔로우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