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항아리 보쌈'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친구동네에 위치한 항아리 보쌈집ㅇ르 다녀왔습니다

11.jpg

외부 전경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보통 보쌈집에 족발도 파는데 여긴 그 흔한 족발도 안파네요

13.jpg

기본 찬 입니다 뭐 특이점은 없습니다

14.jpg

된장국입나다 추울때 된장국이라서 몸녹이는데 좀 낫습니다

15.jpg

새싹쟁반국수입니다

비닐장갑으로 비비라고 주셨는데 얼음이 있어서 비비는데 매우 춥네요 힘들다 힘들어..ㅠㅠ

16.jpg

보쌈 소 입니다

친구랑 둘이가서 짝꿍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살코기 부분으로 달라고 했는데 전달이 잘못됐는데 지방부분도 같이 나왔네요

그냥 그러려니하고 먹었습니다

보쌈 맛은 괜찮지만 싸먹는데 백김치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같이 매운거 못먹은 사람은 상추랑 무쌈으로 싸먹었는데 백김치도 있으면 좋겠네요

맛집이라고 그러는지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못찍었습니다 그래도 친구랑 단둘이 오믓한게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맛집정보

항아리보쌈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완로 40


[돌핀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항아리 보쌈'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완로 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에도 생겼나보네요~
저기가 원래 저희 회사 앞이 본점인데요~
생활의 달인 나오신 분이래요
맛있는 족발 보쌈이 아니
족발썰기의 달인이시라고ㅋㅋㅋ

그런가요...ㅎㅎㅎ
생활읟 ㅏ달인에 나온지 몰랐네요 ㅎㅎ

고기는 삶는게 가장 건강에 좋다니, 좋은거 드셨네요.
고기 먹었으니 그 힘으로 새해로 힘차게 가봅시다.
4CEA1C3C-7EFC-457F-85FD-B7BA24CEF997.gif

감사합니다 새해 힘차게 가입시더

겨울에는 굴보쌈도 같이 팔면 좋을것 같아요.

굴보쌈도 같이 팔아요 ..^^
그건 벽에 따러 메뉴만들어서 붙어 있었어요

음식 정갈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갑자기 배고파졌어요. ^^

ㅎㅎㅎ 저도 또 먹고 싶네요

먼곳까지 오셨네요 ㅎㅎ 수완지구라니 ㅎ
여기 ㅋㅋ 줄서서 먹는곳이죠 ㅋㅋ

ㅎㅎㅎㅎ 제가 갔을때는 그러지 않았네요 ㅎㅎㅎ

먹음직스럽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