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대학교 앞에 위치한 "싼쪼메 광주대점"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라멘이 먹고 싶어서 광주대 앞에 위치한 산쵸메 라멘집을 다녀왔씁니다

11.jpg

외관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가계 내부입니다

14.jpg

산쵸메 라멘이랑 부타동입니다

일단 제 평덤은 2점입니다

오랜만에 나온 하점입니다

추장공간 없음

가격 보통

서비스 보통

맛 없음

라멘 차슈에서 고기 누림내가 났습니다

그리고 파에서 오랜된 파에서 나온 그 향이 났습니다

그리고 라멘에 콘이 들어갔는데 그게 라멘이랑 어울리는지는 의문입니다

부타동 일단 맵습니다

그리고 밥은 진밥이라서 안부타동이랑 안 어울립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별루입니다

그래서 제 점수가 2점줬습니다

특별히 나은점은 손님이 없어서 조용히 먹었다는 점밖에 못찾겠네요


맛집정보

산쵸메 광주대학교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효덕로 272


[돌핀이] 광주대학교 앞에 위치한 "싼쪼메 광주대점"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오 ! 이런곳이 생겼군요 ㅋ 가보고 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양도 작아보이네여 거기다 냄새까지...

양은 그렇게 작지는 않았씁니다

몇점 만점에 2점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점입니다

ㅎㅎ 신랄한 평점이네요.

넵...제가 먹어본 맛 그래도 전달하는게 진짜 제대로 된 전달인것 같아서 맛본그대로 적은것입니다

아..좀 아쉽네요~~

아쉬운곳이네요

점수가 ㅠㅠ 장사가 안돼서 그런가봅니다. 안타깝고 아깝네요.

그런가보네요
맛이 없어서 전 이제 안갈것 같네요

음식에서 질못된 냄새가 나면 일단 불합격이죠

넵 불합격입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쉽네요 ^^
장사하면서 연습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5181.06
ETH 3405.23
USDT 1.00
SBD 2.48